김세연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베이스볼s 남자친구 남친 라떼부모 이순천 아들 이성곤 나이 소개팅녀

김세연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베이스볼s 남자친구 남친 라떼부모 이순천 아들 이성곤 나이 소개팅녀

'라떼부모' 7회에서는 아들 이성곤의 소개팅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이순철의 모습이 그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순철은 대학 후배이자 함께 야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김세연 아나운서를 만났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이성곤과 10년 지기 절친이었기에 이순철은 이성곤의 과거 연애사를 취조하기 시작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이런 얘기 해도 되나"라며 망설이기도 했지만, 이순철의 집요한 추궁에 이성곤의 연애사를 폭로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1991년 5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52kg이고 학력은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과를 다녔다.

 


김세연 아나운서의 무결점 피부와 청순하고 날씬한 몸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SBS Sports 아나운서로 2016년 3월에 입사했고 2017년부터는 김세희 아나운서에 이어 진달래 아나운서와 번갈아가며 베이스볼 S 주말 격주로 진행을 한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베이스볼S’에서 밝고 통통 튀는 이미지와 현장감 넘치는 진행으로 야구팬들로부터 차세대 ‘야구 여신’으로 불릴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세연 아나운서가 "원하는 며느리상이 있냐"고 묻자 이순철은 "김세연 같은 사람"이라며 "멀리서 찾지 말고 그냥 둘이 사귀어라"고 강제 '커플 매칭'을 시도해 김세연 아나운서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세연 아나운서는 이성곤과 친구사이라며 선을 그었고, 이성곤의 소개팅 주선을 약속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연세대 출신 삼성 라이온즈 소속 선수인 이성곤과 친부이 있는데 대학생 시절부터 친했다고 한다.

 


며칠 뒤, 이성곤은 소개팅에 나섰는데 오랜만에 하는 소개팅에 긴장한 이성곤을 위해 김세연 아나운서는 소개팅 꿀팁까지 전수하며 적극적인 응원을 보냈다.

이후 미모의 소개팅녀가 등장했고 이성곤은 "너무 예쁘시다"며 돌직구 멘트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 소개팅녀가 "대전에 경기 오면 연락 달라"고 말하자 이성곤은 "경기가 있을 때만 연락해야 하냐"며 직진남의 면모를 보였다.

 


적극적인 이성곤의 모습에 힙입어 두 사람은 VR 게임장으로 이동했고 스릴감 넘치는 VR 게임이 펼쳐진 가운데 이성곤과 소개팅녀는 초밀착 스킨십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이순철은 1961년 4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61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키 173cm  몸무게 80kg이고 학력은 광주상업고등학교, 연세대학교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들 이성곤이 있다.

 


이성곤은 1992년 03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6cm, 몸무게 93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잠실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다녔다.

 


2014년 '두산 베어스' 입단하였고 현재는 삼성 라이온즈에 소속되어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