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이혼 나이 전처 아내 부인 연극배우 김은영 필리핀 유학 자녀 아이 미우새 오민석 탁재훈 나이

김준호 이혼 나이 전처 아내 부인 연극배우 김은영 필리핀 유학 자녀 아이 미우새 오민석 탁재훈 나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민석이 '진짜 예능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탁재훈과 김준호를 초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수홍 집 아파트에 깔세를 살고 있는 오민석을 위해 '연예대상 수상ㆍ이혼' 공통점을 가진 탁재훈, 김준호가 모였다.

 


탁재훈은 이날 오민석의 '깔세 하우스'에 하룻밤 신세를 졌고 이어 탁재훈은 '이웃사촌' 김준호를 초대해 오민석을 당황하게 했다.

 


과거 '연예대상'의 영광을 누린 탁재훈과 김준호는 아직 예능이 낯선 민석을 위해 '예능 특훈'에 나섰다. 
탁재훈과 김준호는 예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꿀팁들을 전수하는가 하면 즉석에서 '삼행시' 대결까지 펼치는 등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순발력을 선보였다.

 


예능 햇병아리인 줄 알았던 오민석은 탁재훈과 김준호 못지 않은 숨겨둔 재치를 뽐냈다.

 

 


스튜디오에서는 오민석의 의외의 예능감에 감탄했고, 특히 탁재훈이 "스튜디오, 야외 다 잘하는데 나는 왜 일이 없지"라는 물음에 "불미스러운 일이 없어서?"라고 '촌철살인' 답변을 내놓아 폭소를 자아냈다.

 


김준호 이혼 관련 이야기에 대한 관심이 급등하고 있다. 그 이유는 김준호 이혼은 미운우리새끼에서 본인이 직접 언급했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2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 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김은영은 연극 '보잉보잉'과 퍼포먼스 공연 '난타'에 출연한 배우로서 김준호와 김은영은 5년 전 대학로 한 카페에서 만난 이후 인연이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했다.

 


하지만 결혼 12주년을 채우지 못하고 이혼 소식이 전해졌는데 열애 5년, 결혼 생활 12년이지만 떨어져 산 기간이 상당하다고 하며, 2018년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며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김준호 소속사는 김준호와 전 아내 김은영의 이혼사유에 '성격 차이'라고 밝혔다.

김준호는 결혼 생활 중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 후 아내와 떨어져 살게 된 배경을 전했다. 

 

 

김준호는 “아내가 필리핀에서 유학 중”이라고 밝혔고 이어 “아이 낳기 전에 하고 싶은 게 뭐냐 물으니 해외 유학이라고 하더라. 미국은 못 보내주고 필리핀으로 1년 어학연수를 보냈다”고 설명했다. 

 


김준호는 과거 해외 원정 도박 혐의로 인해 “나는 필리핀에 가면 오해가 생겨서 못 간다. 동남아 쪽 비행기 표를 못 산다. 강원도 쪽도 피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준호는 아내의 필리핀 생활로 오랜 시간 떨어져 지내며 기러기 생활이 이어지자 홀로 배달 음식을 시켜먹거나 후배들에게 보살핌을 받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김준호는 1975년 12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70kg이고 학력은 충남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1996년 'SBS 공채 개그맨 5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김준호 전부인 김은영은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오민석은 1980년 4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다.

 


탁재훈은 1968년 07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