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나이 차이 직업 키 몸무게 몸매 집안 아빠 엄마 이혜경 소희통상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나이 차이 직업 키 몸무게 몸매 집안 아빠 엄마 이혜경 소희통상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황소희와 소개팅을 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원희 소개팅녀로 황소희가 등장했고 황소희와 임원희는 긴장해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오늘은 임원희와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에 대해 알아보자.

 


임원희는 영화배우, 탤런트이고 1970년 10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키 175cm, 몸무게 68kg이고 학력은 신일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다녔다.

 


1995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젠스타즈이다.

 

 


황소희는  모델, 방송인이고 1986년 06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사회학과를 다녔다.

2012년 On Style '팔로우 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케이플러스, YG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 어머니 이혜경이 있는데 기업인으로 소희통상 대표이사이다.

이혜경은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딸 황소희의 연예계 데뷔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딸이 연기는 안 한다더니 이화여자 대학교 법대 대학원을 준비하다가 갑자기 배우를 하겠다고 했다"며 "이제는 앉아서 공부하는 게 너무 싫다더라"고 말했다.

 


또 황소희를 향한 '금수저'라는 지적에 대해 "맞다"고 쿨하게 인정하며 "우리가 잘 살아서 펑펑 쓰는게 아니라 내가 쓰자는 주의"라고 답했다.

 


미우새에서 임원희는 "정보를 86년생이신 것만 알아서 범띠시더라. 저는 개띠다"라며 "재미로 찾아봤다. 범띠와 개띠의 궁합을 근데 되게 좋더라. 그러다는 이야기다"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전환하려고 했다. 

 

 


이어 "제가 실제로는 범띠를 무서워한다"라며 "나쁘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최민식 선배님이 범띠이신데 깽깽하시거든요"라고 뜻을 알 수 없는 대화를 이어갔다. 이내 그는  "내가 무슨 말을 하는 거지"라며 자책했다. 

 


스튜디오에서 제시는 "무슨 소리를 하는 거냐"라며 답답해했다. 서장훈은 "원희 형이 마음에 드신 것 같다. 그렇지 않고서는 저렇게 말을 할 수가 없다"라며 임원희를 응원했다. 

황소희는 "좋으면 좋은 거죠. 상극보다는 낫지 않나"라고 긍정적으로 받아줬다. 

 


궁합 이야기를 한 뒤 다시 정적이 흘렀다. 그리고서 임원희는 다시 "제가 듣기로는 영어강사 준비하신다고 하시던데"라고 말문을 열었다. 

 


황소희는 "영어 학원 알아보려고 어학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임원희는 "영어 되게 잘하시겠다"라고 칭찬을 했다. 이후로 이들은 아무 말도 못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임원희와 소개팅을 한 황소희가 배우 활동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황소희는 `열두밤`, `내성적인 보스`, `다르게 적히는 연애`, `성난 변호사`, `비정규직 특수요원` 등에 출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