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재이 나이 본명 키 몸매 학력 결혼 남편 프랑스 대학교수 임신 음주운전 집안 인스타

구재이 나이 본명 키 몸매 학력 결혼 남편 프랑스 대학교수 임신 음주운전 집안 인스타

배우 구재이가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구재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자기 찾아와 깜짝 놀래킨 리보"라며 "아직은 모든 것이 낯설고 새롭고 놀라움의 연속이지만 건강하게 16주를 지나며 잘 자라고 있어 감사한 마음 뿐이네요"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구재이는 태아 사진을 공개하며 "반가워 리보야"라며 아이를 향한 반가움의 인사를 전했다.

오늘은 구재이에 대해 알아보자.

 


구재이는 대한민국 모델 겸 배우이고 1986년 02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다.

 

 

 


구재이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예술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학사)을 전공했다.

 


동기들로는 미스코리아 박가원, 첼리스트 박세두, 피아니스트이자 아프리카TV BJ인 조세프킴 등이 있다.

구재이는 모델 출신답게 라인이 굉장히 좋다.

 


구재이는 지난 2006년 모델로 데뷔해 각종 CF에서 모델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2008년 김건모의 'Kiss'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고, 이후 tvN '오! 나의 귀신님', JTBC '라스트',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KBS2 '러블리 호러블리', OCN '미스트리스'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강심장 2012년 1월 24일 방영분에서 밝히기를, 지금의 키를 보면 상상이 안 가지만 중학생 때까지만 해도 키가 굉장히 작았다고 한다. 그게 콤플렉스여서 우유와 멸치를 계속 먹었고, 그 때문인지는 몰라도 30cm가 쑥 자랐다고 한다.

 

 

 


또한 해당 방영분에서 크고 아름다운 엉덩이를 인증하기도 했는데, 커다란 엉덩이 때문에 모델 워킹할 때 자꾸 엉덩이를 내밀고 걷는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으며, 타이트한 치마를 착용하다가 치마가 뜯어진 경우도 있었다고 한다.

 

구재이는 앞서 지난 2018년 12월 5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고, 남편은 프랑스의 한 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열애 보도를 건너 뛰고 곧장 결혼을 깜짝 발표하면서 놀라움의 시선과 축하 목소리를 한몸에 받았던 구재이는 결혼 약 2년 만에 엄마로서의 준비를 시작한 그에게 응원이 계속되고 있다.

 


구재이는 2017년 음주운전으로 자숙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드라마 ‘천상여자’,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미스트리스’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