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성범 아내 이순애 나이 직업 고향 집 위치 가격 유튜브 좌파

반응형

강성범 아내 이순애 나이 직업 고향 집 위치 가격 유튜브 좌파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강성범과 아내 이순애의 이야기를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성범 아내 이순애는 강성범의 18년차 상전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강성범 아내 이순애"라고 말했다.

 


아내는 '사랑해' 소리가 난 핸드폰을 만졌고 그가 화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그 이유는 해가 중천인데도 강성범은 침대에 누워 취침하는 모습을 보였다.

 


​밤에 일을 하고 돌아온 강성범은 기상한 이후 아내에게 메세지를 보낸 것인데 강성범은 "여보 물"이라는 메세지를 보냈고, "집안에서 일아나자마자 물달라고 하는 남편이 있나"라고 분노했다.

 

 

 


이어 또 한번 "물, 물!"이라는 문자를 보냈고 아내는 강성범을 위해 오디차를 만들었는데 그러면서 "저희 남편은 카톡을 안 보는걸 제일 싫어하거든요. 보는 즉시 바로 답장을 해야한다"며 "이미 저희 가족은 아침에 '사랑해'로 알림음을 저장했다"고 밝혔다.

 


해가 중천에 뜨고서야 일어나 침대에 누운 채 물 심부름을 시키고 집안일로 바쁜 아내를 끊임없이 부르는 등 아내를 무수리처럼 대하는 그의 행동에 여성 출연자들은 분노했다.

 


이에 강성범은 "물 심부름을 시킨 것은 결혼할 때 `내 모든 것을 줄 테니 물은 끝까지 달라`고 부탁했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아내가 갑작스레 집을 나가자 그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방송에서 공개된 강성범의 집은 대리석 인테리어와 화려한 장식품 등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겼다. 
강성범 집 위치는 일산 위시티블루밍 아파트로 알려졌으며 70평형대라고 하며, 가격은 단지와 평수에 따라 매매가, 전세 모두 다르게 명시되어 있다.

 


강성범은 한 방송에서 "큰 집으로 이사만 안 했어도 50세까지만 일하면 되는데 큰 집으로 이사를 하는 바람에 20년 더 일하게 생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경제권도 다 아내한테 넘겼고 집도 차도 모든 것이 다 아내 명의로 되어 있다. 내 명의로 된 건 딱 하나 있다. 대출만 내 명의다”라고 밝힌 바 있다.

 

 

 


강성범은 개그맨이고 1974년 8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 출신이다.

키 170cm, 몸무게 60kg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아내 이순애, 딸 강한비, 아들 강한결이 있다. 지난 2004년 동갑내기 아내 이순애와 결혼했다.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강성범은 1987년 어린이 뮤지컬 배우 첫 데뷔하여 1995년 연극배우 첫 데뷔 하여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다.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으나 IMF 이후 SBS가 코미디 프로그램을 폐지하면서 설 자리를 잃게 되자 KBS로 자리를 옮긴 뒤 개그콘서트'로 성공했다.

2002년 초 방송된 '웃는밤 좋은밤'의 고정 게스트를 맡아 SBS 복귀를 할 예정이었지만 KBS 측의 반대로 무산되기도 했고 우여곡절 끝에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SBS 복귀를 할 수 있었다.

 


또한 현재는 유튜브에서 강성범tv를 운영하고 있는데 강성범은 개인적인 성향은 진보주의자 라고 하며, 또한 스스로 자신이 중도좌파라고 밝힌 적이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