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나이 키 학력 고졸 슈링크 아내 부인 이유미 다이어트 눈웃음 오또맘 몸짱

장성규 나이 키 학력 고졸 슈링크 아내 부인 이유미 다이어트 눈웃음 오또맘 몸짱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는 장성규는 6년 전 반전 몸매 사진과 함께 놀라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장성규는 과거 쿨가이 선발대회까지 출전했던 반전 이력과 함께 6년 전 몸짱 사진을 공개했다.

 


지금과는 180도 다른 완벽한 피지컬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장성규는 "6개월 만에 13kg를 감량해 체지방이 6~7%였다"고 해 '프로 다이어트' 면모까지 자랑했다.

장성규는 대회 한 달 전부터는 하루 4타임 운동을 했다며 자신만의 운동법을 소개했다.

 

 

 


기상 직후, 점심 식사 후, 저녁 식사 후, 취침 직전까지 하루 4번씩 운동을 했다고 하며 하지만 당시 너무 힘들어 토하며 운동했다는 그는 "다시는 안 한다. 그냥 이렇게 살겠다"며 말을 전했다.

 


장성규는 대한민국 JTBC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이고 1983년 4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이다.

장성규는 키가 큰 편으로 키 187cm이고 학력은 서울고명초등학교, 한영중학교, 한영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서울시립대학교 경제학과는 중퇴했다.

 


2011년 'JTBC 1기 공채 아나운서' 로 입사하였고 프리선언 이후 소속사는 JTBC콘텐츠허브이다.

배우자 아내(부인) 이유미와 2014년 결혼해 아들 장하준, 장예준 슬하 2남을 두고 있다.

 


아내(부인) 이유미는 1983년 10월 13일생으로 나이38세이며 장성규의 첫사랑이자 동갑내기 친구라고 알려졌다.

초등학교 동창으로 첫만남은 중3 때였다고 하며 스물한살때부터 교제를 시작하여 약 10년간 열애 후 2014년 5월 11일 결혼했다.

 


장성규 아내의 직업은 화가인데 장성규의 책 내인생이다 임마의 그림 또한 그렸다고 한다.

 

 
장성규는 과거 수리와 제2외국어 영역에서 만점을 맞았다며 입담만큼 뛰어난 학창시절 수능성적을 공개했는데 옥탑방에서도 뇌섹남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았다.

 

 

 


JTBC 디지털 채널 웹예능 '와썹맨'에서는 장성규 아나운서가 털이 없는 박준형을 대신해 겨드랑이 제모 시술을 받은 것이 방송에 그대로 공개됐다.

 


이날 장성규는 제모뿐 아니라 처진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초음파 리프팅 레이저 슈링크 시술을 함께 받았다. 

 


시술 받기 전 겁 먹었던 모습과 달리 시술을 받고 난 직후 정성규는 본인의 모습을 거울로 직접 확인하며 시술 효과에 스스로 만족하며 놀라워했다.

슈링크 레이저를 받은 직후 V라인이 된 장성규의 얼굴라인이 방송에서 바로 공개되며 많은 사람들은 “당장 맞아야겠다”, “장성규 1초 서강준 됐다”, “슈링크 도대체 무엇?”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장성규의 제모와 슈링크 리프팅 시술을 담당한 쁨클리닉 한용운 원장은 “슈링크는 일명 셀럽 리프팅이라 불리울 정도로 많은 연예인 받은 핫한 시술”이라고 말했다.

장성규와 화제의 인물 오또맘이 결국 서로 언팔(Unfollow)을 하면서 해프닝이 마무리 됐다.

 


오또맘은 지난해 12월 방송인 장성규가 팔로우한 사실이 알려지며 유명해지기 시작했는데 당시 오또맘은 "영광이다"며 관련 사실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가 큰 홍역을 치렀다.

 


오또맘은 12월 4일 "대박 장성규님 팬인데 대박이다, 최고 핫한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꺄" 라는 글을 올렸고, 논란이 불거지자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장성규도 놀란 듯 자신의 공식계정에서 대부분의 계정을 언팔로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