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 학력 집안 아버지 멘사 나이 특허 몸매 비키니 노출 여왕벌

이시원 학력 집안 아버지 멘사 나이 특허 몸매 비키니 노출 여왕벌

KBS '역사저널 그날'에서는 배우 이시원이 패널로 출연해 남다른 지성미를 뽐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이시원은 독도 침탈을 노린 일본의 로비 공작에 대한 설명을 듣고 분노를 터뜨렸다.

이시원은 울릉도와 독도가 일본의 섬으로 표시된 지도와 일본의 문서들을 살펴보며 "이건 섬 위시리스트"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일본은 패전 후에도 수많은 외교 인력을 동원해 미국을 비롯한 각국에 로비를 벌여 우리나라의 독도와 울릉도를 일본령으로 뺏으려 했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는 일본에 매료된 미국 관료들이 역할을 했는데 그 중 한 명이 일본에 파견돼 일본 여성과 결혼한 어학 장교 윌리엄 시볼드이다.

 


이시원은 '시볼드'란 인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이 씨볼드란 사람이 어떤 사람이길래"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다른 출연진은 "지상파 공영방송에서 욕을 하는 줄 알았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시원은 '인생술집'에 출연해 집안, 아버지에 대해 언급했다.

‘인생술집’ MC 한혜진은 이시원에게 “아버님이 멘사 회장인 것 맞느냐”고 물었고 이시원은 “맞다. 아버지가 멘사 전 회장님이었다”고 대답했다.

 


이시원은 “내가 어릴 때 연필 잡는 걸 어려워하니까 아버지가 쉽게 잡을 수 있게 하는 기구를 발명하셨다. 어린 나를 위해 만들어주셨던 발명품”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 또한 어릴 때부터 개선하는 것을 좋아했다. 많이 고민하면서 꾸준히 특허 출연을 해왔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아버지의 영향인지 이시원도 4살 때부터 발명을 시작해 현재 특허 1개, 실용신안 6개, 디자인권 1개, 상표권 2개 등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원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3세이며,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수재로 서울대학교 동대학원에서 진화심리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서울대 재학 당시 엠넷 ‘밴드 오브 브라더스’에 슈퍼주니어 강인 소개팅 상대 여성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또한 2009년에는 ‘서울대 얼짱’이자 예심 고득점자로 KBS ‘1대100’ 1인으로 출연한 과거가 있다.

 


이시원은 고학력 스펙에도 연기의 꿈을 이루고자 했고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데뷔해 각종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활약하고 있다. 

 


이시원은 지난 2014년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변에 동성친구보다 이성친구들이 많아서 ‘여왕벌’이라는 별명이 생겼다“며 ”경영학과에 유난히 남자가 많았던 탓에 벌어진 해프닝“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최근 이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영상을 게재해 이시원의 서구적 몸매가 화제다.

 


공개된 영상 속 이시원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는 물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을 봤을 때  "서울대 출신에 비쥬얼까지", "역시 제2의 김태희"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