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역시 상품권 선물이 좋네요.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잇님들이 없긴 하지만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재니맘은 별일 없이

여유있는 연휴는 보낸 것 같아요.

추석연휴 마지막 이틀은

가족이 함께 곡석으로

캠핑을 다녀오기도 했어요.


곡성 캠핑이나 곡성기차마을에 다녀온 이야기는

빠른 시일 내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명절 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연휴를 바로 앞두고

롯데상품권을 받았는데

상품권을 받으면서

정말 좋은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물을 주려는 사람은

마음을 전달하기 좋고

받은 사람은 상품권으로

필요한 것을 장만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롯데상품권 봉투


롯데상품권 봉투


여러 상품권 중에 롯데상품권을 받았는데

롯데상품권은 금빛이 도는 봉투에

상품권을 담아주고

'LOTTE'가 도드라진 스티커를 붙여주죠~

봉투부터 고급진 느낌이 팍팍!!



금빛 스티커를 떼고

상품권 봉투를 열어보면

롯데상품권이 봉투에 끼워져 있어요.


롯데상품권


롯데상품권을 빼면

뒤에 롯데상품권 이용 안내서도 함께 들어있어요.


잇님들 모두 다 

상품권 사용방법은 아시잖아요.

저는 롯데상품권을 받으면

주로 롯데마트나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슈퍼에서 사용하는 편이에요.


롯데상품권 이용안내


롯데상품권 사용장소를 보니까

제가 알고 있던 것보다 사용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쇼핑, 호텔, 외식, 문화, 골프레저, 온라인까지...

상품권으로 리조트까지 갈수 있었네요.

역시 상품권 좋아요.


롯데상품권 사용장소


롯데상품권 구입장소에요.

보통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에서 사는 편인데

롯데계열사에서도 상품권을 살 수 있고

전화나 인터넷으로도 롯데상품권을 주문할 수 있네요.

저는 전화, 인터넷 주문은 한번도 해본 적 없는 것 같아요.


롯데상품권 구입장소


롯데상품권 이용시 유의사항도 있어요.

상품권 권면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단 1만원권 이하는 80% 이상 사용해야 잔액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10만원권은 6만원만 사용하면 4만원을 잔액으로 돌려받을 수 있고

1만원권은 8천원을 사용하면 2천원을 잔액으로 돌려받는거에요.


롯데상품권 유의사항


우리나라에서는 롯데상품권과 신세계상품권을

제일 많이 사용하는 편이잖아요.

롯데상품권은

본인들이 대한민국 1등 상품권이라고 하는데

정말 그런지 궁금해지네요.


롯데상품권 안내


아직 롯데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고마운 마음을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 고민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다가오는 찬바람 부는 가을, 겨울에

딸아이에게 입힐 옷을 사는게 좋을지

살림살이를 사는데 보태는게 좋을지

조금 더 행복한 고민을 해야 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좋아요, 댓글, 네이버이웃추가도 부탁드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