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효천지구 휘트니스, 기구 필라테스 추천 "마리나베이"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름을 대비해 한참 다녔던 

광주 효쳔지구 휘트니스 "마리나베이"를 

소개하려 합니다. 


맞아요 지금은 일도 많아지고 한참 힘들어서...

운동 조금 쉬어 가는 타임... 이라고 

말하고 싶은데 

언제까지 쉴지 몰라요.. ㅋㅋㅋㅋ

계속 쭈욱 쉴지도 몰라요... 


저는 자세가 정말 좋지 않아서

일자허리 약간의 거북목..

디스크초기 판정을 받았어요 ㅜㅜ

어디가서 밭에 나가 일하는 것도 아닌데

무거운 물건을 번쩍 들어 올리거나

교회 설거지 당번.. 뭐 이런거 하는 날에는 

허리가 바로 무리가 오더라구요 


침치료 물리치료 도수치료도 많이 받고 했는데 

그때 뿐이고 

운동을 하라고 해서 

큰맘 먹고 필라테스를 끊었더라지요 


즤집 바로 옆에 있는 마리나베이 

일단 가까워서 선택했지만 

최근에 생긴 곳이라 

시설, 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요 !!!

 

마리나베이 입구


입구입니다. 1층 상가 뒤쪽으로 문이 있어서 

찾기 어려우실 지도 모르겠는데 

그래도 저렇게 크게 딱!! 붙어 있어요 "입구" 


마리나베이 이벤트


1층 상가들은 아직 입주가 덜 되어서 

비어 있는 곳도 있어요 

올 여름에 이렇게 행사를 했지요 

자주 행사가 있는 것 같으니 

꼭 전화로 문의 해보셔요 

저렴한 가격에 건강을 챙길수 있는 기회!!!


마리나베이 회원사



그리고 마리나베이 회원들은 

여기에 제시되어 있는 곳에서 특별 할인도 제공하고 있어요 

미용실, 커피숍. 등등등 많아요 ~~~~


마리나베이이벤트


마리나베이는 무엇보다 

4층에는 사우나가 있어요!!! 

휘트니스와 사우나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이것도 장점!!!

사우나 영엽시간은 오전 6시~ 오후 10시 연중무휴 (명절당일휴무)라네요

참고하세요 


광주남구휘트니스


6층은 휘트니스입니다.

앞쪽 프론트구요 

늘 상주해계시는 쌤들께서

 언제나 상담 환영해 주셔요 

휘트니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6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 부터 오후 8시까지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인스타그램과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시면 많은 정보

받으실수 있다고 해요 


광주남구휘트니스


창가쪽으로는 런닝머신이 쫙~~~~~!!

그리고 보여지는 운동기구들...

근력운동의 필요를 느끼지만 

넘나 힘든것.. 후덜덜.... 


광주남구마리나베이


여기는  GX 룸 입니다. 

마리나베이 휘트니스에는 

각 정해진 시간마다 요가, 필라핏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자유롭게 시간에 맞춰 

강사 선생님들과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요 



광주남구마리나베이


운동은 9시 10분 부터 1시간단위로 진행되구요 

전 요가와 필라핏을 했어요 !!!!


광주남구마리나베이


여긴 1:1  PT실입니다. 

개별 혹은 그룹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많은 듯 해요 


마리나베이락커룸


여기는 7층입니다. 

7층은 남성, 여성 탈의실과 샤워실이 있구요 

이렇게 락커룸이 있어요 


스피닝룸


그리고 스피닝실~!!!

저 사실 운동하면서 스피닝 한번도 안했어요 

괜히 힘들 것 같아 먼저 겁을 먹었던 거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넘치는 에너지!!!

스피닝의 매력이라고 하더라구요 

운동을 하기엔 겁이 나지만 

장소를 보면 정말 멋진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 것 같아요 

담엔 꼭 도전하는 걸로 !!!


광주남구필라테스


그리고 제가 그룹으로 했던 필라테스...

필라테스실 정말 멋진데 ..


기구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우와 필라테스실 멋지죠??

멋진 하늘과 어우러진 필테실!!!

멀리 하늘을 바라보며 안간힘을 쓰며 운동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룹으로 하다보니 여러 회원님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힘든것도 나누고 

의지가 많이 됐던 것 같아요 


아팠던 허리도 더 좋아졌고 

아직도 어깨는 구부정하지만....


무튼~!!!! 곧 운동을 다시 시작해 보려는 다짐과 함께

오늘은 효천지구에 있는 마리나베이 소개해 보았습니다. 

광고글 같지만

 제돈 주고 운동했던 후기와 추천 장소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늘 행복하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