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모든 완성은 크록스... 크록스 핫딜 정보 및 쇼핑 후기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저희 딸이  가장 애정하는 신발 브랜드인 크록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결혼하기 몇전 이니깐.. 

대충 9~8년전부터 완전 유행이였는데 

요즘은 여름신발로 그냥 자리잡았죠??


 크록스!!! 


아마도 아이들 키우는 집이라면 

다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무난해서 

가족 신발로 모두 맞춰서 신기도 하더라구요 


저희 큰 딸도 모든 옷에 크록스

기승전 크록스

크록스를 애정합니다. 


올봄에 직구로 미국에서 구매했었는데요 

올여름 고것만 닳고 닳도록 신고 

벌써 발이 커버려서 새로 구매했어요 


이번에는 한국 크록스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요!!!!!

종종 핫딜이 뜬다는 사실 아시나요???


크록스 키즈


이번에 구매한 크록스입니다. 

타임세일을 하고 있어서 29000원에 구매했어요 

크록스는 여름 신발이잖아요 

여름이 지나가는 지금!!!

세일특가에 타임세일에... 나이스 찬스!!!!!

가격을 보면 뽐뿌옵니다...


저도 안사주려다 조금 큰 사이즈로 해서 

내년 여름 신발을 미리 장만했어요 


크록스 밴드 fun lab lights


매장에서 직접 신겨보면 더 좋겠지만...

워킹맘인 저는 사실 조금 힘든 상황이라 

전에 신던 신발과 비교해서 구입했어요 


크록스 밴드 fun lab lights


아시죠???

지금은 조금 덜하지만 이때 여자아이들 

핑크사랑!!!!

게다가 이 신발은 라이트기능도 있어서 

걸을 때마다 번쩍 번쩍 합니다.



극장가서 깜짝 놀랐어요.. 

하하하


크록스 밴드 펀 랩


옆쪽 디자인... 

저 하트가 너무 이쁘데요... 흐흐흐


크록스 밴드


신발 뒤쪽에는 밴딩 그리고 

크록스라고 로고 처리 되어 있네요 


크록스 바닥


가품들은 금방 바닥이 미끄러워지거나 뭉게지는 것 같은데 

크록스 정품은 바닥이 더 딱딱하고 

덜 미끄러운 것 같아요 

믿고 신는 여름 신발 크록스!!!


크록스 옆면


크록스 거래명세서


함께 온 주문서입니다. 


크록스 반품요청서


그리고 반품 요청서네요~~~~


크록스 세일 정보


글쓰면서 다시 사이트에 들어가봤어요 

오늘도 하루 전제품 추가할인을 하고 있어요

크록스 핫딜!! 



크록스 기획상품


요런 디자인은 가격이 10430원이네요....

사이즈만 있으면 정말 득템!!!!



크록스 플립


핍플랍이랑 비슷한 디자인으로 요런 크록스는 어떤가요???

29330원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정품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배송도 빠른 크록스 

한국 크록스 사이트를 추천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