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화정점 방문포장,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불고기 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도미노피자 광주화정점에서 방문포장을 했는데요.

최근에 프리미엄 피자, 클래식 피자 모두 

일주일 내내 해피하게 40% 할인을 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방문포장 주문시 할인이지만 

해피위크 덕분에 40% 할인된 가격에

도미노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이번에 주문한 피자는

불고기피자와 쉬림프피자에요.

피자를 더 맛있게 먹으려고 콜라도 함께 시켰지용~ㅋㅋ

전화로 주문을 해서

피자를 직접 찾으러 도미노피자 화점점에 방문했어요.


도미노피자 화정점


도미노피자는 배달판매를 주로 해서 그런지

가게 앞에 배달용 오토바이가 3~4대 정도 세워져 있더라구요.

도미노피자가 전화번호가 1577-3082라고

예전에 도미노피자에 주문하면 

30분 안에 빨리 간다고 광고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도미노피자 화정점


오~ 도미노피자 메인모델이 박서준인가봐요.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박서준~ 키도 크고 분위기도 있고 존잘~

윤식당2에 나올 때도 돋보이더라구요.

히히~

최근에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해서

묻여성들의 마음을 홀릭홀릭하게 만들어버렸지요.


도미노피자 박서준


도미노피자 박서준



도미노피자 화정점으로 들어가서 보니

역시 도미노피자는 방문포장만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앉을 자리가 없죠~ㅋㅋㅋ


도미노피자 화정점 내부


예약 주문한 폰 번호를 확인하고 

피자와 콜라를 두손 무겁게 들고 왔어요.


새로운 피자 2종이 출시 되었나봐요.

콰트로치즈퐁듀 피자, 알로하 하와이안 피자

으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담에 또 먹어야징~:)


도미노피자 포장


피자 포장상자에 박서준이 딱!!

피자 들고 딱!!

잘생겼다~ㅋㅋ

서준이~ㅋㅋ


도미노피자 안내문


신제품 피자 2종을 한번에, 더블팩으로 주문하면 

할인된 금액에 시킬 수 있어요.

행사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도미노피자 온라인매니아


도미노 온라인 매니아라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매니아 혜택도 확인해 볼 수 있대요.



주문한 불고기 피자~

우와~ 고기가 엄청 나죠?? 오호호!!

치즈도 듬뿍 들어 있어서 조아조아!

방문포장으로 할인해서 가격대비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도미노피자 쉬림프피자


주문한 쉬림프 피자~

우오오홋!! 블랙타이거 쉬림프피자!!!

크기도 일반 새우보다 훨씬 큰 새우가 듬뿍~

쫄깃한 식감은 최고!

이 맛있는 새우를 피자로 포장해서 먹을 수 있다니

넘흐 조하ㅋ

피자를 들고 먹을 때 새우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

새우가 바닥에 떨어지면 너무 아까우니까ㅋㅋ

꼭 떨어뜨릴 때가 있거든요.


피자는 2~3조각 먹으면 배부른 것 같아요.

새우도 통통하고 크키가 커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피자 생각나면 또 도미노피자에서 방문포장으로 먹어야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