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젖 꼭지 구혜선 안재현 동영상 젖 무슨 관계?

오늘은 구혜선 젖, 꼭지, 구혜선 안재현 동영상 연관검색어에 대해 알아볼게요.


구혜선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보면 부정적인 연관검색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죠.


바로 구혜선 이혼, 구헤선 안재현, 구혜선 폭로, 구혜선 젖, 구혜선 꼭지 등 최근 이혼으로 인한 연관검색어가 눈에 띄게 되었어요.



우선 구혜선의 나이는 1984년생이다.


2016년 구혜선은 안재현과 결혼했지만 2019년 8월 이혼 사실을 알렸어요.


이혼과정이 정말 진흙탕 싸움이었는데 SNS를 통한 폭로전도 이어졌죠.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습니다'라고 인스타그램에 남겼다.


이어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내역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안재현 측은 두 사람이 이혼하기로 합의했다고 입장을 밝혔지만 구혜선 측의 입장은 달랐다.



이혼에 대한 이야기는 오갔으나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니며 자신과 전혀 상의되지 않은 보도라고 밝혔다.


안재현과 소속사 대표와의 관계, 외도 등에 대한 의혹도 제기했다.


논란의 중심에 있는 구혜선에게 일종의 낙인이 찍히는 상황까지 치달았다.


폭로전 당시 구혜선은 안재현이 주취상태로 다수의 여성들과 연락을 주고 받았다는 폭로를 하기도 했어요.




안재현은 구혜선과의 결혼 생활이 버거워 1년 4개월 전부터 우울증 치료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전했다. 또 이혼에 대한 합의금을 구혜선에게 지급했다고 말했다.


안재현 인스타 글이 빠르게 확산되며 관련 보도가 이어지자 구혜선 또 인스타를 통해 반박에 나섰다.


안재현에게 받은 돈은 이혼에 대한 합의금이 아니며, 자신이 지불했던 기부금, 인테리어 비용, 가사노동 비라고 주장했어요.




또한 이혼 과정에서 구혜선은 남편 안재현이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라는 말을 남겼었죠.


그러면서 결혼 생활 중 줄곧 안재현이 이혼을 요구했고, "잘못한 게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그로부터 "섹시하지 않다", "섹시하지 않은 ○꼭지를 가지고 있다" 등 성적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발언을 듣기도 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죠.


이혼 공방 이전부터 결혼 생활이 순탄치 않았던 것을 예상케 하는 구혜선의 폭로전이었어요.




그렇다보니 구혜선 젖 이라는 검색어가 이슈가 되기도 했어요.


하지만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젖꼭지 관련 발언은 구혜선이 먼저 시작한 것으로 드러났어요.


구혜선의 폭로와는 조금 다른 문자 내용이 공개되면서 놀라움을 주기도 했었다.


구혜선은 안재현의 생일날 다른 사람과 깜짝파티 하는 영상을 보고 "어제 XX씨(스타일리스트)네 가서 엉덩이 흔들며 신나하고 그 사람들이랑 같이 술 먹느라 늦었구나"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후 "젖꼭지를 그렇게 꼬집어 대고 섹시하지 않아서 이혼하고 싶어? 너 존중받고 살고 싶으면 니 와이프 먼저 존중해"라고 발언했다. 


안재현은 "영상은 오늘이다"라며 "피팅 갔다가 축하를 받은거다"라고 해명하고 대화가 마무리됐다.


하지만 안재현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과 동영상엔 부인 구혜선은 없었네요.




말이 많았던 연관검색어 구혜선 젖, 구혜선 움짤을 보시면 작은 사이즈라고 말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