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시(Halsey) 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피처링 참여, 뮤직비디오 티저에 나오는 할시는 누구?(Halsey 나이, 직업, 몸매 등)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여성보컬 Halsey(할시)가 국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피처링을 Halsey(할시)가 맡아 참여했기 때문인데 이에 국내 팬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이 둘의 콜라보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는 19년 4월 8일 오전 Halsey(할시)와 같이 작업한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할시가 'PERSONA' 건물 티켓박스 문을 닫고 나와 유유히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건물 앞에 놓인 쇼파에 앉아 떠나는 할시를 바라보고 있고 이어 멤버들이 뒤돌아 선 채,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춤을 출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BTS 앨범의 피처링을 맡은 Halsey(할시)는 2017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댄스/일렉트로닉 송 부문과 2017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콜라보레이션, 톱 핫 100 송 부문에서 수상하며 그야말로 화제를 몰고 온 인물이기도 합니다.

 

 

Halsey(할시)는 1994년 생으로 14살 때 바이올린과 어쿠스틱 기타를 배우고, 17살 때부터 작사 작곡을 시작한 능력자입니다.

 

 

2016년에는 12주 연속 빌보드 싱글차트 1위 자리에 머물려 최장기간 1위로 기록되기도 했습니다.

 

 

할시는 그간 'Bad At Love(배드 앳 러브)', 'Without Me(위드아웃 미)' 등을 히트시키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듀오 체인스모커스의 히트곡 'Closer(클로저)' 피처링을 맡아 보컬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과 할시의 특급 콜라보를 두고 많은 팬들은 “이보다 더 기대됐던 적은 없었다”, “방탄소년단 클래스 역시”, “둘의 조합 너무 기대돼요!”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