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김도균, '나는 몸신이다' 출연 지방 커팅 다이어트 무엇?

작년 초에 즐겨보던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한의사 김도균이 '나는 몸신이다'에 합류했어요.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신년 특집-지방 커팅 다이어트 지방의 색깔을 바꿔라"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어요.


김도균 나는 몸신이다


누적 조회 수 2천 5백만 SNS 팔로워 77만의 유튜브스타 제이제이가 출연해 볼륨감 있는 몸매로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의 워너비가 된 비법을 공개했어요.


나는 몸신이다


제이제이는 "첫째, 굶지 않는다. 둘째, 운동을 매일 하지 않는다. 셋째, 여성을 위한 운동은 따로 있다" 라고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비결을 공개하며 여성의 라인을 살리는 저중강도 운동법을 소개했어요.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신년을 맞아 새로운 몸신 가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 배우 송옥숙과 이창훈, 한의사 김도균, 의학기자 조건희가 합류했어요.


김도균


‘하트시그널 2’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김도균은 훈훈한 외모와 차분한 목소리로 여성 출연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어요.


하트시그널 김도균


본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고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