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나이 프로필 근황 미우새 재출연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 선물 클래식 단독쇼 배달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호중 나이 프로필 근황 미우새 재출연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 선물 클래식 단독쇼 배달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김호중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년 만에 다시 미우새를 찾은 가수 김호중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호중 프로필
2. 김호중 아드레아 보첼리 신곡 선물
3. 김호중 클래식 단독쇼
4. 김호중 배달비

 


1. 김호중 프로필

김호중은 1991년 10월 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86KG이고 학교 학력은 명정초등학교, 울산중학교,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성악전공 전학, 김천예술고등학교 성악과,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중퇴이다.

 


2013년 '나의 사람아'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다.

김호중 인스타는 hojoongng이다.

 


2. 김호중 아드레아 보첼리 신곡 선물

세계적인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가 오직 김호중을 위해 최초로 신곡을 선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이다.

 

 


김호중은 앞서 아시아 최초로 안드레아 보첼리 재단의 홍보대사로 발탁된 바 있다. 또한 김호중이 이탈리에 방문 당시 안드레아 보첼리는 자신의 집에 초대해 함께 공연까지 제안했을 정도로 김호중을 향한 애정이 깊다.

 


성악계 거장 플라시도 도밍고와의 합동 공연에 이어 안드레아 보첼리에게 신곡을 선물 받기까지, 이런 소식들은 김호중이 세계적인 클래식 가수들에게 인정받음과 동시에 대한민국 클래식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3. 김호중 클래식 단독쇼

 


김호중은 3월 중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국내 최초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클래식 단독쇼를 개최한다. 

4. 김호중 배달비

 


3년만 ‘미우새’를 찾은 김호중은 ‘100세 이하는 다 누님’이라는 원칙 하에 “누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고 인사하면서 “새뱃돈은 이따 주셔야 합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호중은 ‘힘호중’이라는 수식어에 맞춰 고등학생 시절 ‘스타킹’에 출연해 강호동을 목마를 태웠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김호중은 “그때는 20대였고, 지금 꺾여도 제대로 한풀 꺾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호중이 하루 배달비로 40만 원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신동엽은 “김호중 대단하다. 하루 배달비가 40만 원, 배달 어플 골드레벨”라며 김호중의 기록에 놀랐다.

 


김호중은 “영광스럽지 않냐”라며 너스레를 떨며 배달 루틴을 공개했는데 “아침엔 부담되면 안되니깐 죽집을 시킨다. 점심은 소갈비찜, 제주갈치 세트다. 디저트는 빙수와 컵 과일을 먹는다. 저녁엔 축구보면서 통닭을 먹는다. 새벽에도 먹는다. 야식으로 중국 음식이 된다. 하나만 시키기 미안하니깐 짬뽕, 짜장면, 볶음밥을 시킨다. 그렇게 시키다 보면 40만원 어치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장훈은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 대단한 결심을 했다고 한다. 배달 어플 삭제하기, 진짜 삭제했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호중은 “정말 삭제했다. 1월 1일에 최대한 배달 어플을 이용하지말자 해서 갖고 있는 어플을 삭제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배달 어플만 이용 안 할 뿐이지. 요즘엔 가게 번호를 알고 있어서 식당 분들이 잘 챙겨주셔서 잘 이용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