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나이 사망 이유 본명 임지혜 유서 감성여울 관계 고향 키 몸매 소속 인스타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딸

임블리 나이 사망 이유 본명 임지혜 유서 감성여울 관계 고향 키 몸매 소속 인스타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딸 

온라인 생방송 도중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레이싱모델 출신 인터넷방송인 임블리가 사망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블리의 인스타그램에는 "고(故) 임지혜님께서 별세하셨기에 부고를 전해드린다. 황망한 마음에 일일이 연락드리지 못함을 널리 혜량해주시길 바란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임블리는 본명 임지혜, 1986년 2월 1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고 2023년 6월 18일 향년 3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49KG이고 학교 학력은 대동정보산업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2명, 전남편과 이혼하였고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다.

 


2005년 영화 '파송송 계란탁'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레이싱모델, 인터넷방송인으로 활약했다.

 

 


임블리 인스타는 imjihyae이다.

 


임블리는 지난 11일 자택에서 라이브방송 중 유서를 쓰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 이후 119구조대가 현장에 출동해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임블리는 사고 직전 부천 지역 인터넷방송인들과 술먹방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동석한 다른 인터넷방송인들과 큰 다툼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일명 '부천 헬파티'라고 불리는 이 방송은 시청자들의 후원을 이끌어내기 위해 BJ들 간의 자극적인 경쟁을 유도하는 진행 방식을 취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고인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동료 BJ들과 함께했던 합동 음주방송 등과 관련해 수사에 나선다.

 


경찰 관계자는 "변사 사건 처리를 위해 수사를 진행 중이며 장례를 치르려면 변사 사건 규칙에 의해 경찰 조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임블리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동료 BJ들과 술자리에서 말다툼을 벌였고, 이후 물리적인 다툼으로 이어지는 소동이 일었다. 이 과정에서 임블리가 싸움을 말리던 BJ를 성추행으로 신고해 경찰이 출동하기도 했다.

 


이에 경찰은 유족들을 만나 상의한 뒤 온라인상에서 제기되고 있는 또 다른 여성 BJ의 자살 방조와 모욕 등 범죄 행위 유무, 성추행 의혹 등을 조사할 방침으로 전해졌다.

한편, 사망한 임블리와 말다툼을 벌였던 BJ 감성여울이 부고 전 진행한 생방송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다.

 


감성여울은 혼자 술을 먹기 위해 한 식당을 찾았고 국밥과 소주를 마시며 소통했다. 술 먹방 후 택시를 탄 감성여울은 택시 기사와 대화를 주고받았다. 그는 "노래 소리 좀 키워 달라. 좋은 노래 많이 나온다"며 노래를 따라 불렀다.

 


감성여울은 택시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흥얼거리다 갑자기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다 "난 살 거야. 누가 뭐래도 난 살 거야라고 말했다. 

 


감성여울은 "내가 여러분한테 사과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 (임블리가) 그냥 살았으면 좋겠다"며 눈물을 쏟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