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나이 근황 전속계약 소속사 인스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집안 가족 성형 가슴

김아중 나이 근황 전속계약 소속사 인스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집안 가족 성형 가슴 

배우 김아중이 새로운 소속사 플럼에이앤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아중이 새 소속사를 찾았고 소속사 플럼에이엔씨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아중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김아중은 1982년 10월 1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휘경초등학교, 경희여자중학교, 휘경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할아버지, 아버지, 어머니, 오빠가 있고 종교는 가톨릭이다.

 

 


2004년 SKY CF 모델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플럼 A&C이다.

 


김아중 인스타는 ashia_kim이다.

김아중은 지난 2004년 CF 'SKY'로 데뷔해 '명불허전', '싸인', '그저 바라보다가', '해신',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더 킹', '미녀는 괴로워', '어깨동무'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는 톱스타 김아중 역으로 특별 출연, 배우를 위해 묵묵히 서포트하는 매니저와의 우정과 의리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며 감동을 자아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김아중은 영화 '더 킹'의 우아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임상희와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감성 사기꾼 곽노순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예능 '바퀴 달린 집' 게스트로 출연해선 직접 수를 놓은 베개 커버 선물을 시작으로 멤버들과 융화돼 따뜻한 재미를 선사했다.

 

 


김아중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갖고 있는 김아중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과거 김아중이 성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당당히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아중은 과거 한 언론과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김아중은 "성형은 스스로를 위한 것이다. 치료가 목적이라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며 "성형 수술이 자신감을 찾는 하나의 방법도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아중은 '힐링캠프'에서 과거 영화 '미녀는 괴로워' 출연 당시 성형에 관해 솔직히 대답을 한 바 있다.

 


김아중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성형을 어떻게 생각하는냐?'는 질문에 "하지만 성형은 스스로를 위한 것이니까 패션이나 유행이 아니라 치료의 목적이라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며 "사회적인 활동이 불편할 정도로 콤플렉스가 심하다면 자신감을 찾는 하나의 방법도 될 수 있다는 것을 이번 한나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많이 느꼈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