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나이 집안 가족 아버지 아빠 친형 매니저 사진 고향 키 학교 학력 군대 면제 소속사 인스타

잔나비 최정훈 나이 집안 가족 아버지 아빠 친형 매니저 사진 고향 키 학교 학력 군대 면제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정훈은 스페셜 MC로 출연해 학창시절 일화를 전했다.

최정훈은 1992년 3월 1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분당초등학교, 서현중학교, 야탑고등학교, 경희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최정준이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군대 병역은 초등학교 때 축구를 하다가 십자인대가 파열되어 면제를 받았다.

 

 


2014년 잔바비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페포니 뮤직이다.

 


과거 FNC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으며, 엔플라잉으로 데뷔할 뻔 했지만 잔나비 멤버 김도형의 밴드를 같이 하자는 꼬드김에 혹해 회사를 나와 잔나비를 결성했다.

 


최정훈 인스타는 jannabijh이다.

 


감성 음색깡패라 불리는 잔나비의 최정훈은 “김창완 선생님이 우리 음악의 아버지”라며 존경심을 표했다. 그러면서 대표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부르며 모벤져스 마음을 사로 잡았다.

 


최정훈은 학창시절 엄청난 관종이었다고 밝히며 당시 일화를 밝혔다. 최정훈은 “수학 학원 갈 때도 기타 가방에다가 수학 공책을 넣어 다녔다”면서 “걸어가면서 기타도 없는데 피크를 손에 쥐고 다니고 그랬다. 관심받는 걸 되게 좋아했다”고 털어놨다.

 


최정훈은 팔을 다친 채로 수학여행을 갔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그는 “수학여행 가기 4~5일 전에 축구하다가 팔이 부러졌다. 노래가 너무 부르고 싶더라”고 털어놨다.

 

 


이를 듣자 서장훈은 “좋아하는 친구가 있었냐”고 물었고, 최정훈은 “그렇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남자애들만 있으면 노래를 불렀겠냐”며 날카로운 추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트레이드마크가 장발 헤어스타일 일화에 대해 최정훈은 "어느날 반응이 폭발했다"고 대답했다. 처음 데뷔 때는 짧은 머리였고 당시 사진도 공개하자 모두 “완전 다른 사람같다”며 깜짝 놀랐다. 깔끔한 헤어스타일에 대해 최정훈은 “어머니가 더 좋아했기도 하다”며 비화를 전했다.

 


최정훈의 친형 사진이 공개되어 친형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현재 최정훈 매니저로 일한다는 형에 대해 최정훈은 “엄청 잘 생겼다”며 “형이 연예인하고 내가 매니저 해야될 것 같다고 들은 적도 있다”고 했다. 실제 사진을 공개하자 훤칠한 키에 시원시원한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한 번은 최근 일이다. 해외 공연을 갔는데, 저희가 묵는 숙소를 해외 팬들이 아신 거다. 그 앞에 몇몇 분이 계셨고, 형과 같이 걸어가고 있었다. 저한테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셨는데, 저를 매니저로 아셨던 것”이라면서 “그래서 제가 잔나비라고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