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나이 근황 냉동난자 결혼 비혼 바디프로필 고향 키 몸매 노출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초아 나이 근황 냉동난자 결혼 비혼 바디프로필 고향 키 몸매 노출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걸그룹 AOA 출신 초아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결혼관을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초아의 공식 유튜브에는 '취중진담. 그동안 말하지 않았던 이야기... 해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초아는 본명 박초아, 1990년 3월 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인천가정초등학교, 검단중학교, 검단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학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박세아, 여동생 박윤아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2년 AOA로 데뷔하였고 전성기였던 2017년 돌연 그룹을 탈퇴한 후 2021년 방송에 복귀했다.

 


초아 인스타는 queenchoa_이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에서 초아는 AOA 탈퇴 이후 공백기를 언급하며 "의욕 없이 2년을 누워있었다. 3년 정도 폐인처럼 있다가 유튜브를 하게 됐다. 복귀하고 나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초아는 가수로서 뭔가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은 하고 있지만 옛날만큼의 열정이 안 나온다며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초아는 "어른들이 '닳고 닳았다'고 하시는데 그게 이런 건가 싶다. 20대 시절에는 목표가 뚜렷했는데 40대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30대인 지금이 중요한 것 같다"라며 자신의 인생관을 밝혔다.

 


결혼에 대해 초아는 "요즘 주변 친구들이 결혼을 많이 했다. 나는 비혼주의는 아니지만 아이를 낳고 잘 키울 자신이 없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초아는 "3년이나 쉬었기 때문에 이제 일도 해야 한다. 준비가 안 됐는데 결혼을 하고 싶지는 않다. 결혼 하고 아기도 낳고 일도 할 자신이 없다. 사회적 시간과 커리어에 지금 고민이 많다"라고 고백했다.

 


초아는 "결혼은 언제든 할 수 있지만 아이는 생물학적으로 가능할 때만 가능하지 않냐"라며, "그래서 요즘 '냉동 난자'를 하면 시간을 따라갈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진지하게 냉동난자를 고민 중인 모습을 보였다.

 


앞서 초아가 다이어트의 성과를 담은 바디 프로필을 공개했다.

 


초아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100일간의 트레이닝으로 몸무게 44kg, 체지방률 19.9% 달성에 성공했다고 밝히는 것으로 기분 좋은 변화를 전했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아는 “나 바디 프로필 찍었다. #인생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굴곡진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초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초아는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초콜릿 복근, 균형 잡힌 하체로 명품 몸매를 뽐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