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나이 근황 본명 개명 이소율 열애설 정국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족 집안 엄마 견미리 동생 이다인

이유비 나이 근황 본명 개명 이소율 열애설 정국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족 집안 엄마 견미리 동생 이다인 

방탄소년단 BTS 멤버 정국과 배우 이유비의 과거 열애설이 다시 한 번 조명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자 출신 유투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반박 불가? BTS 정국 ♥ 이유비 열애 증거 팩트체크 해보니 (feat 견미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유비는 최근 개명하여 본명 이소율, 1990년 11월 2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숭의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음악과 성악 전공, 선화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성악 전공,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생부 임영규, 계부 이홍헌, 엄마 견미리, 여동생 이다인, 남동생 이기백, 제부 이승기가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와이블룸이다.

이유비 인스타는 yubi_190이다.

 


이진호는 영상에서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 발표 이후 주목받는 인물은 이다인의 언니인 이유비였다”라며 “뜬금없이 이유비가 주목받는 이유는 방탄소년단 정국과 열애 중이라는 제보가 쏟아졌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두 사람의 열애설의 근거로 ‘문화예술 사단법인 쿠무다’를 지목했다.

 


이진호는 “견미리와 이다인이 쿠무다에 사외이사로 등재돼 있다. 견미리의 집안이 불심이 상당히 깊은 집안”이라며 “콘서트홀도 견미리 씨 부부 내외가 해줬다. 개관식에도 부부 내외가 참석에 커팅식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정국은 쿠무다와 기부로 인연을 맺어 쿠무다 명상문화센터에는 기부자의 이름을 새긴 현판에 ‘의담 전정국’이라는 이름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불상인 ‘세상 속의 붓다’는 누군가와 매우 굉장히 닮았다. 바로 정국”이라며 “헤어스타일부터 손가락 하트 얼굴까지 판박이다. 이 불상은 한 아이돌 멤버가 기증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부자의 이름이 새긴 패널에는 ‘의담 전정국’이라는 이름이 또렷하게 새겨져 있다.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바로 전정국”이라며 “당시 정국은 불교에 입문하면서 의담이라는 법명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2년 전부터 이 사안에 대해 취재해 왔다. 관련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니 둘이 과거에 만났던 것까지는 사실이었다”라며 “둘을 잘 아는 관계자를 통해 2021년까지 만난 것은 사실이라고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진호는 “하지만 2022년 5월 이후에는 두 사람이 만남을 지속하는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었다”라며 “명확한 사실은 ‘현재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관계자들이 선을 긋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는 ‘과거에는 맞고 현재는 아니다’라고 말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정국과 이유비를 두고 유튜브발 열애설이 불거졌던 지난 2021년 빅히트뮤직과 이유비 소속사 와이블룸은 "사실무근"이라며 일축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