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나이 과거 폭행 학폭 문신 소속사 우리기획 고향 키 학교 학력 인스타 불타는트롯맨

황영웅 나이 과거 폭행 학폭 문신 소속사 우리기획 고향 키 학교 학력 인스타 불타는트롯맨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황영웅이 폭행 학폭 의혹에 휩싸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의 유력 우승후보인 가수 황영웅이 결승전 방송을 앞두고 과거 폭행 혐의 재판 의혹이 불거지면서, 제작진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황영웅은 1994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183cm 몸무게 75kg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고 직업은 울산 자동차 부품 하청업체에서 6년 이상 근무하였고 퇴사 후 불타는트롯맨에 출연하였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영웅 인스타는 hero_hwangtrot이다.

 

 


'불타는 트롯맨'의 강력한 우승 후보 황영웅이 20대 초반 친구를 폭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의 두 얼굴..충격 과거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황영웅에게 일방적인 폭행을 당해 지금까지도 정신적·육체적 고통을 갖고 있다는 제보자 A씨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A씨는 "생일 날 10명 정도가 생일파티를 했다. 술을 마시겠다는 그룹과 마시지 않겠다는 그룹이 나뉘며 실랑이가 있었다. 그런데 황영웅이 갑자기 주먹으로 얼굴을 때리고 쓰러진 제 얼굴을 발로 찼다"라고 주장했다. 경찰이 격리를 시키고 대화를 하지 못한 채 각자의 집으로 돌아갔으며, A씨는 이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A씨는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지만, 경찰 신고가 이뤄진 뒤 황영웅이 진단서를 끊고 '쌍방폭행'을 주장했다. 황영웅과 황영웅 엄마는 다른 친구들을 찾아가 밥을 사 먹이며 진술을 회유했다. 황영웅이 저를 고소한 건은 검찰에 송치되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의 침묵…추가 제보자의 눈물'이라는 추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진호는 이전 영상과 달리 확실한 증거물을 공개하며 황영웅의 학폭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1994년생인 황영웅은 울산에서 학교를 다니며 큰 키와 우월한 체격으로 ’동네 일진‘으로 불렸다. 지나가는 학생들을 장기간 폭행하는 등 피해자들을 오랫동안 상당한 고통에 시달렸다”고 말했다.

 


이어 “목 졸림을 당하거나 배를 차였고 황영웅이 술을 마신 날에는 정도가 심했다. 이미 고등학생 때 야쿠자 문신으로 불리는 이레즈미를 몸과 양팔에 했다”고 주장했다. 이진호가 앞서 공개한 사진속 황영웅은 양팔에 문신이 있었다.

 


불타는 트롯맨은 황영웅의 폭행 논란에 대해 "오디션 당시 참여를 원하는 이들의 동의를 얻어 결격 사유 여부를 확인하고, 이에 대한 서약서를 받는 등 내부적 절차를 거쳐 모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자신의 꿈을 위해 성실하게 노력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에게 울림을 주었기에 제작진 역시 과거사와 관련해 갑작스레 불거진 논란이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이라며 난색을 드러냈다.

 


이어 "제작진이 한 개인의 과거사를 세세하게 파헤치고 파악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며, 이로 인해 사실 파악에 시간이 걸리고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