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나이 근황 암 투병 갑상선 유두암 건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소담 나이 근황 암 투병 갑상선 유두암 건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배우 박소담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놀라운 토요일'에는 영화 '유령'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박소담과 이하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박소담은 1991년 9월 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아주중학교, 정신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3년 단편영화 '더도 말고 덜도 말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이다.

 

 


박소담은 2021년 12월 갑상선 유두암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당시 박소담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박소담은 정기 건강검진 과정에서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마친 상태다”라고 알렸다.

 


박소담은 지난 2022년 5월 수술 후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을 통해 5개월여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선사했다. 박소담은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 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갔고 최근에는 영화 ‘유령’을 개봉, 오랜만에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났다.

 


박소담은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스케줄을 하루 가면 예전만큼 체력은 안 되지만, 작년 이맘때를 생각하면 건강하고 행복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소담 인스타는 imsodamm이다.

 


간식 게임으로는 '도플갱어 퀴즈' 배우 편이 펼쳐졌고 간식으로 페이스트리 반죽과 꿀시럽 도우, 싱싱한 딸기 잼이 올라가는 '딸기 페이스트리 피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첫 문제로 한소희의 사진이 등장, 출연진은 '부부의 세계'를 연발했다. 그러나 나머지 작품에 의문을 표하자 붐은 "동엽신이 춤추는 이유"라는 힌트를 제공했다.

 


결정적인 힌트에 박소담은 '돈꽃'을 맞혔고, 왁스의 '머니(Money)'에 맞춰 귀여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박소담은 자리로 돌아가면서 정답을 맞힐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했다.

 


박소담은 한소희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이)순재 선생님과 '앙리할아버지와 나' 공연을 할 때 보러 오셨다. 오신 배우분들과 인사를 하는데 '와 저분 너무 예쁘다' 했던 작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소담은 "제가 정말 너무 힘들고 우울할 때 코미디빅리그의 '썸앤쌈'을 무한 반복하며 보면서 엄청 웃었다. 그때부터 '어떻게 그렇게 연기를 잘하지?'하면서 너무 좋아했다"라며 박나래의 팬이라 고백했다.

 


그는 "2016년 백상예술 대상 때 제 뒷자리에 박나래 언니가 앉아 있었다. 시상식에서 언니를 보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먼저 요청했다. 그리고 DM으로 연락을 주고받다가 '갬성캠핑' 프로그램까지 예능을 같이 찍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