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2 권도훈 나이 근황 유소년부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미스터트롯2 권도훈 나이 근황 유소년부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유소년부 권도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터트롯2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첫 방송 1회에서는 유소년부 가수 권도훈 무대, 사연이 소개됐다.

권도훈은 2010년 11월 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13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초등학생으로 큰 편은 아니고 안동부설초등학교 6학년에 재학 중으로 올해 중학교 1학년에 올라간다.

 


권도훈은 크로 작은 방송 무대에서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뽐내며 제2의 정동원이 될 수 있다는 평을 들었다.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 당시 가수 진성으로부터 '정동원 못지 않다'라는 평가를 들을 만큼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권도훈 인스타는 one_way_dohoon이다.

 

 


권도훈은 이미 앨범을 세 개나 낸 베테랑이고 미스터트롯2 마스터 장윤정은 권도훈을 이미 알고 있었고 “얘, 잘 하는 애야”라고 인정했다. 그는 떨림 하나 없이 무대를 청음부터 장악했다. 김희재는 “무대 100번 쯤 서 본 사람 같다”고 감탄했다.

 


미스터트롯2 유소년부의 본선 1차 팀미션이 펼쳐진 무대에서 권도훈이 포함된 유소년부 참가자들은 하늘색과 핑크색 옷으로 맞춰 입고 김양의 '흥부자'를 선곡했다.

 


유소년부는 활기찬 율동과 안정적인 보컬로 무대를 끌어갔지만 올하트 달성에 실패하고 12하트를 받았다.

 


장윤정은 “유소년부 무대를 보면서 이찬원이 다섯 명인 것 같은 느낌이었다. 정말 잘했다. 그런데 모두가 올라갈 수 없으니까”라며 5명 중 합격자로 박성온, 송도현을 연이어 호명했다. 그러나 세 명의 탈락자가 드러나자 장윤정은 "맘이 찢어지네"라며 속상해했다.

 


앞서 권도훈은 '아침마당'에 출연해 가수 진성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아침마당 방송에서 권도훈 어머니는 "아들이 팔삭둥이로 태어났다. 집안 형편이 넉넉하지 못해 낳자마자 일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식자재를 배달하는 남편 일이 너무 바쁘다 보니 도훈이가 100일이 지나 간신히 목을 가눌 무렵부터 트럭을 타고 함께 배달을 다녔다"라고 말했다.

 


또한 "아들이 늦게 태어나서 마음이 아픈데 아들이 뭐든 느리다. 친구들에게 자신감도 없던 아들이 노래를 배우겠다고 했다"라고 말하자 "피아노, 인라인스케이트 등 도훈이가 좋아하는 것을 시켜줬다"라고 덧붙였다.

 


권도훈은 "다른 친구들보다 성장 속도가 많이 늦다"라며 "제 의견을 말하지 못해서 하기 싫은 놀이를 해야 했다. 친구들이 제 물건을 가져가도 말 못하고 웃기만 했다"라고 말했다.또 권도훈은 "가요제에 나가 상도 받고 지역축제 초대가수 활동을 하게 됐다.

 


마지막으로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도 도전을 했고 영광스럽게 3승 가수가 됐다"라며 "이후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 담임 선생님은 말도 또박또박 잘해서 학교 생활에 문제 될 것이 하나도 없다고 하신다. 버스킹을 하는데 다들 좋아해주시고 80세 할아버지가 팬이 됐다고 연락을 주셨다"라고 '아침마당' 출연으로 달라진 점을 밝혔다.

 


가수 진성은 "제가 동원이를 볼 때마다 '참 신동처럼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도훈 군이 동원이에 못지 않다"며 "노래 열심히 해서 동원이를 능가하는 가수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