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천예지 나이차이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휘순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천예지 나이차이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개그맨 박휘순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그맨 박휘순이 ‘17세 연하 아내’와의 결혼 비결을 공개했다.

박휘순은 1977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이고 학교 학력은 동남보건전문대학 컴퓨터응용학 전문학사,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아내 부인 천예지가 있는데 아내 천예지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고 비연예인이다.

 

 


전유성이 만든 극단 '코미디 시장' 출신이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소속사는 라인 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초에는 주로 불쌍한 처지에 있는 자신의 삶을 희화화하는 자학개그를 많이 했으며 그러다가 김대범이 기획한 제3세계에서 '맨손으로 북경오리를 때려잡고 떡볶이를 철근같이 씹어 먹으며, 달리는 마을버스 2-1에서 뛰어내린' 재벌급 회장(혹은 사장) '육봉달' 역으로 인기를 끌었으나 한동안 출연이 없었다.

 


개그 스타일은 얼굴로 웃길 거라는 사람들의 생각과 달리 디테일을 살리는 깨알같은 드립으로 웃기는 편이다.

박휘순 인스타는 siruduk이다.

 


박휘순은 “아내가 아직도 20대”라며 “장모님이 강호동보다도 어리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휘순은 “장모님이 눈물을 보이면서 ‘연애만 하면 좋겠다’고 했다. 상처받았지만 예상했던 것”이라며 “결혼 승낙받기 전에 결혼식장부터 잡았다. 필사적으로 허락 받았다. 허락받으려고 매일 찾아갔다”고 설명했다.

 

 


박휘순은 “다른 건 다 함께할 수 있는데 숨길 수 없는 게 체력”이라며 “아내가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 놀이공원에 같이 갔다가 헛구역질한 적이 있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을 받은 박휘순은 “아내가 한 행사의 기획 담당이었고 저는 MC였다. 식사 자리에서 밥 먹는 걸 보고 ‘복스럽게 잘 먹네’ 싶더라”며 “처음엔 나이를 모르고 관심이 갔다. 그러다 영화관에 갔는데 팝콘 먹다가 손이 스쳤다. 찌릿하더라. 몇 년 만에 느껴본 감정이었다”고 돌이켰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아내가 전기충격기 갖고 있던 거 아니냐” 말해 웃음을 더했다.

 

 


박휘순은 “그때부터 조금씩 다가가다가 일주일 만에 키스했다. 아내가 ‘왜 이렇게 키스를 못해? 오빠 연애 안 해 봤어?’라고 하더라”라며 이에 대해 박휘순은 “연애를 너무 오래 안 하다 보니 예전 실력이 안 나왔다. 키스를 먼저하고 교제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호동은 "요새 연애는 사귀기 전에 키스를 한다고 하던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휘순은 “선키스 후교제”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