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민 나이 근황 AOA 탈퇴 은퇴 은둔 두번째세계 컴백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지민 나이 근황 AOA 탈퇴 은퇴 은둔 두번째세계 컴백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두 번째 세계'에서는 AOA 출신 신지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AOA 출신 신지민이 은퇴 번복과 함께 눈물의 컴백 무대를 펼쳤다.

신지민은 1991년 1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1cm 몸무게 41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이매초등학교, 이매중학교, 태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가 있다.

 


2012년 AOA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이다.

 

 


신지민은 지난 2020년 그룹 AOA 전 멤버 권민아의 폭로로 인해 왕따 가해설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이며 팀을 탈퇴, 연예계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최근 침묵을 깨고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예계 복귀를 알렸다.

신지민 인스타는 jiminbaby_18이다.

 


'두 번째 세계'에서는 걸그룹 출신 8래퍼(원더걸스 출신 유빈, AOA 출신 신지민,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미미, 우주소녀 엑시, 모모랜드 주이, 빌리 문수아, 클라씨 김선유)가 첫 대면식을 펼쳤다.

AOA 출신 신지민이 2년 만에 무대에 올랐다.

 


지난 2020년 AOA 그룹내 왕따 문제로 불명예를 안고 은퇴했던 신지민은 "집에서 불도 안 켜고 가만히 있었다. 아무것도 못했다. 잠도 잘 못 자서 언니가 같이 자주고 했다. 그냥 시간이 흘렀다. 살이 엄청 빠져서 39kg까지 빠졌다. 사람도 안 만나고 인터넷도 끊고 생각을 비우려 낚시만 했다"면서 "이제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두 번째 세계' 출연 이유를 밝혔다.

 

 


신지민은 '두 번째 세계' 제작진과 미팅을 하며 "지금 불안한 상태다. 하지만 뚫고 나가야 하는 일이긴 하다"면서 "앞으로 노래를 하긴 할 거고, 계속 주저 앉을 수 만은 없잖냐"고 포부를 밝혔다.

 


여전히 '사람들이 다시 날 받아줄까?'라는 불안감, 그리고 '은퇴 선언 후 복귀'라는 번복을 향한 눈초리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신지민은 "열심히 하는 것밖에는 방법이 없다"면서 "가수라는 직업을 불명예스럽게 끝냈다는 것에 마음을 썼다. 언제가 됐든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잘해야 한다"고 굳은 마음을 드러냈다.

 


대중 앞에 서서 무대를 마친 그는 떨리는 목소리로 "너무 오랜만에 봬서 긴장되고 떨리는데 제 무대 어떠셨나요?"라고 물었고, 객석에서 "보고 싶었어요"라는 말이 나오자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감사하고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행복했어요. 그냥 감사했어요"라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