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서희 나이 근황 컴백 마녀의게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성형 인어아가씨 시청률

반응형

장서희 나이 근황 컴백 마녀의게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성형 인어아가씨 시청률

배우 장서희가 '마녀의 게임'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서희의 안방극장 외출은 '언니는 살아있다'(2017) 이후 5년 여만으로 안방극장 복귀 소식을 장서희의 근황이 화제다.

 


장서희는 1972년 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퇴계원국민학교, 창문여자중학교,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무용과, 경희대학교 체육대학 무용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언니 2명이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종교는 불교이다. 

 

 


장서희는 미혼이지만 다수의 매체를 통해 '싱글생활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장서희는 특별한 스캔들에 휩싸이지 않았는데 이에 대해 에 대해 “상대가 비연예인이었기 때문”이라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다.

MBC 공채탤런트 19기 출신인 장서희는 ‘인어아가씨’를 통해 주연으로 자리매김 했다.

 


8%로 시작한 시청률이 최고 47%까지 치솟는 것은 물론 연장에 연장으로 무려 1년여 동안 방송을 이어가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외에도 ‘아내의 유혹’, ‘산부인과’, ‘뻐꾸기 둥지’를 비롯해 중국 드라마 ‘경자풍운’, ‘서울 임사부’, ‘수당영웅’ 등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타공인 명품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장서희 인스타는 seohee.official이다.

 


장서희가 출연하는 ‘마녀의 게임’은 거대 악에 의해 희생된 두 모녀의 처절한 모성애를 담은 연합 복수극이다.

 

 


장서희는 ‘마녀의 게임’에서 천하그룹 비서에서 상무이사에 이어 대표이사까지 승승장구 성공 가도를 달리는 설유경 역을 맡았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미모와 우아한 자태, 고고한 품격을 지닌 설유경은 그 누구에게도 속내를 들키지 않고 평정심을 유지할 만큼 탁월한 감정 관리를 보여주는 인물이다.

장서희는 과거 불거졌던 성형설에 관해 밝힌 바 있다.

 


장서희는 "중국 광고사진으로 또 다시 얼굴 성형설이 불거졌었다. 제가 한국에서 안 보이다가 광고 사진이 나가니 당연히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중국에서는 해바라기씨 얼굴을 미인으로 친다. 논란이 된 사진은 중국형 얼굴로 보정작업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런 사진들 나오면 성형했다는 얘기 많이 나오는데 하도 많이 들어서 이제 그냥 담담하다. 성형은 옛날에 한 번 논란 있었을 때 혼나고는 다시는 안 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 "시청자분들이 저를 향해 단역을 거쳐 주연까지 온 정석을 밟은 배우라고 칭찬을 많이 해주셨는데 성형설이 불거지니 배신감을 느끼셨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