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나이 근황 집 아파트 이사 살 몸무게 다이어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별명 가루요리사 광고

이장우 나이 근황 집 아파트 이사 살 몸무게 다이어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별명 가루요리사 광고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장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장우는 오랜만에 출연해 살찐 것에 대해 해명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장우는 1986년 6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양재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미용예술학 석사이다.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이다.

 


이장우가 오랜만에 찾아왔는데 살이 쪘다는 이장우는 "나래 회원님 집에 초대를 받고나서 위가 이만해져서 그 다음날도 먹고, 또 먹고"라고 해명했다.

 

 


이어 코드쿤스트는 "아직 소화 시키고 있다. 뱀 스타일로 저도 1kg 쪘다. 1kg이면 정말 큰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장우의 이사한 집이 공개됐다.

이장우는 "봄이잖아요. 봄에 살졌다고 얘기 하는 사람은 같이 친해지면 안된다. 그런 사람은 멀리해야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장우는 "제가 요즘 지방 공연을 다니는데 맛집 투어를 안하면 너무 배신 같더라. 가서 또 얼마나 맛있는지 말씀도 드리고"라고 변명했다.

 


이장우가 요섹남으로 변신해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이장우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됐는데 공개된 스틸 속 이장우는 체크무늬의 가디건을 입고 주방을 종횡무진하며 요섹남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가루를 뿌리며 잔뜩 신나 보이는 이장우의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어 두 팔을 벌리고 자신의 요리에 큰 만족감을 드러내는 듯해 유쾌함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에서 각종 가루를 활용한 요리법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가루 요리사’라는 별명을 얻은 이장우는 올해 초 종영한 JTBC 예능 ‘시고르 경양식’을 통해 진화한 요리실력을 드러냈다.

 


남다른 요리 열정을 보여온 이장우는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도루코 마이셰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이장우가 뮤지컬 ‘레베카’와 함께 한 7개월간의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었다.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무대 위에서도 독보적인 매력과 장악력을 보여주는 배우임을 입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치열한 연습과 꾸준한 노력을 쏟은 이장우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무르익은 무대 연기를 보여주며 관객으로부터 뮤지컬 연기 합격점을 받았다.

이장우는 극중 막심이 부르는 대표 넘버인 ‘신이여’, ‘칼날 같은 그 미소’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고, 탄탄한 연기력을 강점으로 막심의 감정 변화를 폭넓게 담아내며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다.

 


뮤지컬 ‘레베카’ 마지막 공연을 마친 이장우는 소속사를 통해 “서울공연부터 전국투어까지 약 7개월간 뮤지컬 ‘레베카’의 막심 드 윈터로 무대에 오르며 많은 것을 얻고 배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