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현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조성민 이혼 사유 고향 키 몸매 노출 영화 배드씬 사랑과전쟁 인스타

장가현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조성민 이혼 사유 고향 키 몸매 노출 영화 배드씬 사랑과전쟁 인스타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배우 장가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성민, 장가현의 두 번째 재회 현장이 담겼는데 장가현이 전남편 조성민에게 시어머니 문제로 고통받았던 결혼생활을 고백하며 절규했다.

 


장가현은 1977년 3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경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50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전남편 조성민, 딸 조예은(2003년생), 아들 조예준(2011년생)이 있다.

 


장가현은 레이싱 모델 빛 배우로 활동했으며, 이후 4살 연상 015B 객원 보컬 출신 조성민과 결혼해 슬하에 자녀를 뒀으나 이혼했다.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으로 데뷔하였고 전직 레이싱 모델로 대중에게는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의 출연으로 유명하다.

 


장가현 인스타는 jang.ga_hyun이다.

조성민은 이혼 2년 만에 남은 짐을 챙기기 위해 결혼 생활 중 함께 살았던 장가현의 집을 찾았다.

 


추억에 잠긴 것도 잠시, 조성민은 "흔적이 남아 있으면 있는 대로 살면 되고"라며 조성민의 짐을 모두 정리하려는 장가현에게 속상함을 내비쳤다.

하지만 장가현은 "쓰레기 버리는 일도 내가 해야 했는데 당신이 와서 하게 된 거에 화가 나?"라며 날카롭게 반응해 갈등이 증폭됐다.

 


이어 조성민은 이혼 사유가 자신의 변하지 않는 성격과 어머님과의 합가라고 고백하며 어머니와 다시 살게 된 건 의논을 한 거라고 말했다.

 


그러나 장가현은 시어머니와의 합가를 반대했다고 밝히며 두 사람은 어긋난 기억에 다시 갈등했다.

 

 


계속해서 시어머니를 옹호하는 조성민의 태도에 결국 장가현은 "웬만하면 어머니 욕 안 꺼내려고 있었던 거 아냐!"라며 답답함에 폭발했다.

 


장가현은 "너무 도망가고 싶어서 이혼하고 싶어서 조용히 그냥 당신이 싫다고만 하고 이혼한 거야"라고 절규하며 울분을 토했다.

 


장가현은 "당신 우리 엄마랑 20년 살 수 있어? 우리 엄마랑 1년 사는 동안 당신 우리 엄마한테 어떻게 했냐!"라며 절규했다. 조성민은 장가현의 분노와 원망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함께 눈물을 터뜨렸다.

 


장가현은 "그놈의 엄마 좀 제발 책임지라고 얘기했는데, 그거 하나를 못 해서, 아주버님도 당신도 다 똑같아, 어떻게 어머니를 나한테만 갖다 놓고!"라고 목놓아 울었다.

 


22년간 쌓아온 울분을 토해내며 분노와 원망이 뒤섞인 오열을 쏟아냈다. 이혼 후에야 장가현의 진심을 알게 된 조성민 역시 눈물을 뚝뚝 흘리며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장가현과 조성민은 쉽게 정리되지 않은 이혼의 후유증을 누구보다 리얼하게 전달하는 가장 솔직한 전 부부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