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천지구 카페 추천 카페발리, 노대동 특색있는 분위기가 있는 곳!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오늘은 최근 가본 카페중 

특색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노대동에 위치한 특색있는 분위기의 카페

"카페발리"입니다.


카페발리


이곳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노대장어 윗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노대장어는 2층 그리고 커피발리는 3층~!!


장어를 먹고 향기나는 커피가 생각나시면

바로 윗층으로 고고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노대장어에서 식사후 영수증을 들고 가시면

아메를 2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엘리베이터가 있었지만 

올라가는 계단에도 멋진 그림들과 

조각상들이 있어요 

제대로 눈호강하는 느낌!!!


남구카페추천


입구에 들어서면 

아프리카.. 느낌의 조각상들이 나란히 있어요 

흔히 볼수 없는 분위기에 

우와 우와~~~~ 

감탄사를 연발했어요 


독특한분위기카페


가게입구로 들어가면 

정말 넓은 카페...

한쪽은 방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이색적인 느낌의 인형들....


노대동카페발리


다른 느낌의 테이블들과 

색다른 인테리어 

쭉.. 둘러 보는데만해도 

한참걸렸어요 



볼거리가 참 많았던 커피 발리~!!!


광주남구카페추천


주문... 
커피와 여러 음료들이 있었어요 


노대동카페추천


일행들과 함께 커피를 주문하고...

커피를 주문하면서도 두리번 두리번~~~


생맥주판매카페


앗.. 여기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녁시간에 와서 분위기를 즐기며 

간단한 안주와 함께 한잔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카페발리


쇼케이스에는 

병맥주,조각케익과 애플주스....


소품판매카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너무 많았는데 

사진에 다 담지 못했어요 

작은 소품들은 판매도 하고 있었는데요 

희소가치 있는 소품들이 꽤 많았어요 


맛있는커피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의 최애 커피 메뉴인 

바닐라라떼~~!!!


맛있는커피


달달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있었어요~~!!


특색있는카페


커피를 마시면서도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테이블 안쪽에 들어 있는 깨알 같은 자동차 피규어

의자에 큼지막하게 있는 사자얼굴~!!!

인테리어 할때 돈도 많이 들었을것 같고...

또 이런 아이디어까지.. 많이 고심했을 것같은 

독특하고 볼거리 많은 정성가득한 멋진 공간...


커피발리


야외 테라스도 있었구요 

흡연실도 준비되어 있는 것같았어요 


노대동카페


매달려 있는 의자 

각기 나눠진 공간에 다른 느낌의 소품들..

아.. 무튼 커피맛도 좋았지만 

공간, 소품 구경만으로도 

작은 박물관에 온 것 같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공간도 넒어서 모임장소도 괜찮을 것같고....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도 좋을 것 같고... 

늦은 밤시간에  간단히 맥주한잔도 좋을 것같고... 

꼭 한번 쯤 특색있는 볼거리와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이곳...

노대동에 위치한 카페발리였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포스팅내용이 공감되시면 하트도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