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동 분위기 좋은 카페 / 동리단길 진한 커피가 맛있는 푸로레커피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며칠 전 다녀왔던 동명동 나들이..

쌀국수도 먹고 빵도 사들고 

마지막으로 갔던 곳..


동명동 분위기좋고 

진한 커피가 참 괜찮은

"푸로레 카페" 

소개해드릴께요 


푸로레커피


지나가면서 예쁜곳이다.. 했어요 

그래서 다시 발걸음을 옮겨 

들어갔던 곳 

푸로레 카페입니다.


 베이지색의 밝은 문과 큰 창문  

게다가 화분들의 조화가 참 어우러져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이곳


동명동 푸로레커피


문은... 저쪽입니다. ㅋㅋㅋ

한번 잘못 열어서.. ;;;

난감했으나 예쁜 곳이니 패스..!!!

사진으로 다시 보니 창에 비친 파란 하늘

이날 하늘이 정말 예뻤네요 


동명동 푸로레커피


이른 점심시간이였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도 정말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푸로레커피 화분


원목 테이블과 잘어우러진 화분들... 

날이 좋아 밖으로 보이는 하늘과

느리게 흐르는 음악...



은은한 커피향까지 

마음도 편해지고 그냥 좋았어요 


올리브나무


한참 예뻐서 봤던 화분인데요 

올리브나무 같아요 


푸로레커피 메뉴판


푸로레 카페의 메뉴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핸드드립 커피도 있었고 

원두도 다양했어요 

커피 원두에도 많이 신경을 쓴 느낌!!

작게 써져있지만 기본적인 에스프레소에는 

2샷으로 제공 된다 하네요 


늘 메뉴 앞에서 고민이지만 

라떼와 아메 

그리고 치즈 케이크 까지 주문 완료..

어떤 맛일 지 궁금~!!!


쇼케이스


푸로레카페의 쇼케이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디저트 들이 

나란히 ... 


커피머신


저.. 저.. 커피 머신 멋있어요 

뭔가 고급진 저 자태...

드립기도 정말 있어보이는... 



요즘 카페들이 

커피 맛에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머신들이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요

더 궁금해지는 푸로레카페의 커피맛 :)


커피와 케이크


 커피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기대반 설렘반으로 

홀짝 홀짝 마신 커피 :)


푸로레커피 라떼


푸로레커피에서 맛 본 커피맛은

진하고 묵직한 커피맛과 고소한 커피맛이에요


카페 중에 커피값은 좀 비싸지만

손으로 꼽힐만큼 맛이 일품이었던 곳이에요


카페 내부도 쾌적한 느낌이 들었고

카페에 큰 식물이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더 기분 좋은 카페로 느껴졌어요


포스팅을 다 보셨다면

아래에 공감()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