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동 맛집 / 진짜 맛있는 식빵 동명식빵~!!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대학 다닐때 

동명동에서 자취를 했더랬죠...

결혼을 하고 이사를 했는데 

동명동에 

맛집이며 분위기 좋은 카페며 

완전 핫플레이스가 되었어요 

10년 전 추억팔이하려는데 

아는 곳이 없어 당황....ㅋㅋ


오랫만에 간 동명동 

주차를 하고 내렸는데 빵냄새가...

지나칠 수 없어 들어간 

동명식빵 소개해 드릴께요 


동명식빵


동명식빵 입구 입니다. 

학원가가 즐비해 있는 곳..

광주 중앙도서관 근처에 위치해 있었어요 


동명식빵입구


매장운영시간은 

월요일 부터 일요일까지 쉬는 날없이 

아침 11시부터 오픈인가봐요 


동명식빵빵나오는시간


오픈시간인 11시 부터는 

1시간마다 9가지 토핑식빵은 나오는 것 같구요 

탕종식빵, 데니쉬, 페이스츄리스틱은..

11시 2시 5시에만 나오는 것같아요 


동명식빵매장


매장에 들어갔어요 

저 정말 빵순이거든요... 

빵... 어서 어서 주어 담고 싶은 마음.. 


11시 타임 빵은 완판되었다고 하셨는데 

평일 점심시간에 12시쯔음 가서 

다행히 빵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나이스 타이밍!!


동명동맛집


한쪽 벽 선반에 올려져 있던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액자들.. 


동명동맛집동명식빵


동명식빵은 100도 끓인 물 반죽..

그리고 24시간 저온 숙성

탕종공법으로 만들고... 

호밀발효종.. 을 첨가 했다는데...

어렵다....

무튼... 맛있으면 된거죠?? ㅎㅎ


집게와 접시를 들고.. 빵 구경 시작요..


동명식빵빵종류


아... 너무 많았어요 

게다가 다 맛있어 보여서 ...

선택장애 있는 저는 정말 

매장을 빙글 빙글 돌고 돌고   


동명동식빵집


저기 흑임자 마블은 

이번에 나온신상 빵~!!!


동명식빵


사장님께 살짝 물어보니 

마약 옥수수 추천해주셨어요 ㅋㅋ

난 이런 거 잘하는 오지랖 아줌마.. 


동명식빵


바질 토마토  초코식빵

마약 옥수수....


동명식빵맛집


보늬밤식빵, 블루베리, 모카식빵


동명동맛집


마약 옥수수빵과 애들이 좋아할 초코식빵 

그리고 흑임자마블 빵을 골랐어요

방금 나온 빵이라서 

비닐에 담아 식으면 빵끈으로 묶어

 보관하라고 당부하셨어요 


빵은 실온에서 2~3일 보관이 가능하구요

장시간 보관해서 먹을 때는 냉동 보관후에 

전자렌지나 오븐에 살짝 데워 먹으라고 하네용


집에와서 저녁 식사 후에 맛본 식빵 

저희집 두딸램도 빵을 정말 좋아해요

밥을 먹고나서도...

빵을 한가득 먹었어요 

초코빵 옥수수빵 가릴거 없이 

너무 너무 잘먹더라구요 


초코빵은 달달함으로 가득 

옥수수빵은 약간 야채빵 같으면서도 

옥수수크림이 함께 있어 달달한 맛...

사진이 없어 아쉬움이 남네요 


가격도 싸고 방금 만든 식빵을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제돈주고 구입해 맛있게 먹은 

동명식빵 이였습니다. 


본 포스팅이 공감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요 


오늘도 좋은날 행복한날 되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