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노대동 카페, 'ID CAFE' 꽃과 커피가 있는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점심시간에 잠시 들린 

예쁜 카페 소개하려고 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은 날이었어요 

음음.. 그런데 오늘은 너무 추워진 느낌적인 느낌...


무튼~~~!!! 

날씨 좋았던 날에 갔던 

광주 남구 노대동에 위치한 

"ID CAFE" 입니다. 


ID CAFE


입구모습이예요 

화순으로 넘어가는 입구쯤 있어서 

주변에 나무도 많고 한적했어요

북적이는 시내에 세련된 곳도 좋지만 

 한적하고 여유 넘치는 

그런 곳에서의 차한잔 너무 좋잖아요~~!!


노대동 카페


돌계단을 총총총 지나서.. 

입구로 들어가야 해요 


노대동 카페


카페 내부 모습이예요 

너무 좋았던 건...

테이블 사이사이 화분들과

그리고 테이블에 올려져 있던 꽃들

보기만 해도 힐링


ID CAFE 메뉴판


메뉴판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사장님이 직접 커피를 내려주시고 계셨구요 :)



전 아르바이트생이 자주 바뀌는 

카페.. 안좋아해요 

커피도 내리는 사람에 따라 

또 방법에 따라 

커피 맛이 많이 바뀐다고 느끼거든요 


ID CAFE 메뉴


아기자기한 메뉴소개~~

밤호박레떼와 직접 담근 매실청..

그리고 착즙주스도 판매하네용

손이  많이 가는 메뉴라고 생각하는데

이곳에는 준비되어 있어요 


ID CAFE 분위기


대리석 느낌의 테이블과 

보랏빛, 파란빛의 벨벳 소재의 좌판, 

황금빛 프레임 의자 

어울릴 것 같지 않았지만 너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사진첩에 이 테이블 사진만 몇 장이 있어서 

예쁜 사진으로 올려 보아요 ㅋㅋ

정말 마음에 들었나 봐요~~~~~


ID CAFE 분위기


야외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창도 슬라이딩도어로 되어 있어 

날씨 좋은 날엔 확 트인 느낌~~!!


단점은.. 저곳에서 흡연...;;;

눈물 주르르륵... 

흡연은 공공장소에서 금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ID CAFE 내부 사진


제가 앉은 테이블엔 이렇게 예쁜 꽃들이...

사진 찍고 또 찍고.. ㅎㅎㅎ


ID CAFE 인테리어


전 화분 킬러라....

이리 예쁘게 잘 길러 놓은 화분들 보면 

제가 더 뿌듯해요

어찌하면 식물과 친해질수 있을까요???

흠... 


ID CAFE 커피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달달한 바닐라라떼 아이슈~~!!!

한잔 때리고...

부족한 시간을 아쉬워 하며

 전 또 일을 하러 회사로 슝... 갔다는요~~~


점심시간이였지만 

잠시나마 한적하고 여유있는 곳에서의 

기분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였습니다. 

공감되신다면 공감 꾸욱 눌러 주셔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