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진월동 카페, 스타벅스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캠핑가기!!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재니맘은 추석연휴기간에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고

추석 다음날 곡성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곡성으로 캠핑을 가기 전에

더 기분을 UP 시키려고

스타벅스에서 맛있는 커피를 테이크아웃 했어요.


효천지구에서 가까운 스타벅스는

광주 진월동에 새로 생긴 '스타벅스 광주서문대로점'이에요.


진월동 스타벅스라고 하면

보통 빅스포 1층에 있는 스타벅스 광주진월점을 생각하시는데


광주시티병원 근처 롯데하이마트 진월점 바로 옆 건물에

스타벅스가 새로 생겼어요.

사실 스타벅스 광주서문대로점이 생긴지는 꽤 지났답니다.


진월동 스타벅스


스타벅스 바로 앞 대로변에 정차를 하고

서둘러 스타벅스에 들어가

남표니가 좋아하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재니맘이 좋아하는 바닐라라떼를 주문을 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짬을 내서 스타벅스 매장 사진을 찍기 시작!!


스타벅스 광주서문대로점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공휴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공휴일도 영업시간이 똑같아요.


진월동 스타벅스 영업시간


스타벅스 메뉴판인데 잘 보이지는 않네요.

보통 스타벅스 메뉴는 다들 아시잖아요.

스타벅스 매니아들이니까요~



스타벅스 광주서문대로점은 특히 빵이 많았던 것 같아요.

차에 타고 있는 딸들을 위해

맛있는 빵도 작은 거 하나 더 샀어요.


스타벅스 메뉴판


스타벅스에 커피 말고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았어요.

평소에도 이렇게 많았나 싶을 정도로

케익, 부드러운 카스테라, 브레드 등등등

음료도 요거트, 쥬스, 탄산수 다양하더라구요.

특히 빵이 많아 보여서 베이커리라고 착각이 들 정도였음...ㅋㅋ


스타벅스 디저트


스타벅스 커피가 나오는 곳(pick up)

지금 나온 음료는 재니맘꺼 아니에요.

어서 나와라...

주차단속 걸릴라~ 조마조마...

남표니가 차에 있긴 해서

알아서 걸리지 않게 잘 하겠지만

오래 걸리면 혹시 또 걸릴까봐 조마조마...ㅋㅋ


스타벅스 카운터


스타벅스 굿즈:)

스타벅스 원두, 텀블러, 머그잔, 선물세트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이 멋스러웠어요.

스타벅스 굿즈는 항상 탐나요


스타벅스 굿즈


창가에 앉아 추석연휴를 보내는 손님들...

다들 혼자 스타벅스에 오신 것 같아요.

스타벅스는 정말 다른 커피매장하고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스타벅스는 커피만 파는 것이 아니라 공간까지 파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매장을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타벅스 공간이 세련되면서도

누구나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이잖아요.


스타벅스에 가면 없던 여유도 생기는 기분이 들어요.

ㅋㅋㅋ


스타벅스 문화공간


스타벅스 광주서문대로점 1층에는

이렇게 긴 테이블도 있어요.


10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인데

교회 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한쪽 벽에 아트월처럼

예쁘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스타벅스 인테리어 최고

스타벅스는 매장마다 비슷하면서도

매장마다 특색이 있어요.

스타벅스 너무 칭찬일색인가....ㅋㅋ


여기 스타벅스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도 올라갈까 생각하던 차에

주문한 커피가 나와서

2층을 다음으로 미루게 되었어요.


스타벅스 문화공간


차 안에서 스타벅스 커피 들고 찰칵!!

순환도로를 타려고 가는 길이에요.


스타벅스 커피 정말 맛있어요.

내 맛있는 커피를

남표니가 한입만 하면서 한모금 마시니까

내꺼 뺐긴 것 같아 얼마나 얄밉던지...

꼭 한입씩 뺐어 먹는다니까요.

내껀 내가 지켜야함!!


스타벅스 커피


진월동에 두번째로 생긴 스타벅스

안가보신 분들도 계실텐데

스타벅스 광주진월점과 분위기가 다르니

한번 가보셔도 좋아요.


마지막으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