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인스타 프로포즈 선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골프 강원도 원주 집

장동민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인스타 프로포즈 선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골프 강원도 원주 집

구해줘 홈즈에서는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동민은 구해줘홈즈! 코디로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동민은 1979년 7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아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신계초등학교, 아산신창중학교, 서라벌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극작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장이장, 어머니 나명자, 누나 2명, 아내가 있다.

 


장동민 아내는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고 직업은 보석 디자이너이고 인스타,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엘디스토리이다.

 


장동민 인스타는 dongminong이다.

 

 


장동민은 ‘홈즈’ 코디 최초로 유부남이 된 결혼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장동민은 “너무 좋은 여자를 만났는데 올해 안 넘기고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서둘러 진행했다”고 전해 부러움을 한몸에 샀다.

최근 장동민이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웨딩촬영 당시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했는데 아내는 신부화장까지 하고 자신도 멋지게 입고 있을 때라서 일부러 이날을 선택했다. 

장동민은 신부 몰래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장미 꽃다발을 사고 편지를 썼다.

 


그는 "신부에게 진짜 너무 고마운 게 있다. '오빠 나는 그런 거(결혼 반지) 다 필요 없어. 살면서 나중에 돈 많이 벌면 그때 좋은 반지 해줘. 오빠는 좋은 것 해야 하니까 내가 다 해줄게"라고 말했다. 실제로 결혼 반지는 보석 디자이너인 신부가 준비했다.

 


프러포즈 때 장동민은 신부에게 무릎을 꿇고 "사랑하는 나의 유진이에게. 갑작스러운 이벤트에 우리 유진이 표정이 어떨지 너무 궁금해서 계속 웃음이 난다. 항상 우리 유진이는 오빠를 웃음 짓게 만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결혼식도 크게 못하고 신혼여행도 못 가고 그런 것들 다 이해줘서 너무 고마워"라고 말했다.

 

 


이어 "오빠를 위해 포기하고 이해하고 버린 것들 오빠가 세상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걸 다 채워줄게. 아직 모자란게 많은 오빠지만 우리 둘이 함께 한다면 완벽해질 수 있을 것 같아. 사랑해. 나와 결혼 해줄래?"라며 꽃다발을 건넸다.

 


아내는 장동민이 준비한 장난감 보석 반지를 끼고"“너무 마음에 든다. 이만한 걸로 나중에 사줘"라고 말했는데 장동민이 따로 준비한 진짜 선물은 제네시스 SUV 새 차를 선물했다.

앞서 장동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에서 아내와의 첫 만남을 밝혔다.

 


장동민은 아내에 대해 "나와 6살 차이 나는 착한 친구"라며 "골프장에서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만났다. 아는 동생 부부와 골프를 치기로 했는데 (동생 부부가) 친구를 한 명 데리고 왔다. 그때 처음 봤다. 소개팅으로 만난 게 아니었는데도 처음 봤을 때부터 느낌이 달랐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결혼 결심은 거의 만난 지 하루 이틀 만에 했다. 나는 가정적인 사람이 좋은데 (아내가) 골프 치는 동안에도 계속 어머니, 아버지와 통화를 하며 안부를 묻더라. 부모님에게 잘하는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 내가 꿈꾸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장동민은 아내와 술 코드가 잘 맞는다며,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150평대 전원주택서 아내와 "올해가 가기 전에 굴을 구워 먹고 쪄서 먹고 생으로도 먹을 계획"이라 말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