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용 나이 고향 키 대머리 가발 건강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김현아 직업 자녀 아들 야인시대 조울증 연기 제자

배우 이재용 나이 고향 키 대머리 가발 건강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김현아 직업 자녀 아들 야인시대 조울증 연기 제자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이재용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 이재용이 출연해 요리부터 살림까지 완벽한 자기관리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재용은 1963년 3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59세로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78kg이고 학력은 마산중앙고등학교, 부산대학교 철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현아, 자녀는 슬하에 3남 아들을 두고 있다.

 


1983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1997년 영화 《억수탕》의 단역을 통해 영화배우로 데뷔하였으며, 다양한 드라마에도 출연하였다.

 

 


소속사는 이엘라이즈이다.

 


이재용은 20여 년 동안 가족과 떨어져 생활하고 있다고 고백하며 건강상태를 밝혔다.

그는 “제가 하는 일이 시간이 불규칙한 상태에서 식사할 수밖에 없고,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털어놨고 이어 “한때 술을 너무 즐기다 보니 전체적으로 몸에 활력이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또 소화불량, 신물, 더부룩함을 호소해 3~4년마다 건강검진을 받았다고 밝힌 그는 “제일 중요하게 진단받았던 게 역류성 식도염이었다”고 부연했다.

 


더불어 “3~4년 전엔 당뇨 진단을 받았다”며 “그 이후에 더 소화가 더 안 되는 것 같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술 담배는 주야장천 한다는 이재용은 “3년 끊었다가 다시 시작했다가 작년에 혈당 수치가 많이 오른 걸 보고 가족에게 민폐가 될까 봐 완전히 끊었다”고 근황을 전했다.

 


함께 출연한 의사는 이재용이 “일주일에 3~4번은 꼭 면을 먹는다”고 말하자 “밀가루에는 풍부한 글루텐이 있어서 소화가 잘 안 된다”고 진단했다. 

 

 

말미에 이재용의 남은 예상 수명은 23.8년이 나왔고, 그는 “예상보다는 오래 사는 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용은 대머리이기 때문에 주로 가발을 쓰고 연기를 한다고 한다. 한때 조울증으로 힘든 시절을 보냈는데 종교 불교로 극복했다고 한다.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이재용이 출연해 과거 '기생충'에 출현한 배우 장혜진을 비롯, 장혁, 김숙, 김현숙 등 많은 배우들에게 연기를 가르쳤었다고 밝혔다.

 


이재용은 자신이 가르친 제자들이 배우로서 크게 성장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제가 가르쳐서 잘된 건 아니다. 공통적으로 다들 집중력이 있었다. 또, 노력할 줄 아는 친구들이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재용은 "장혜진이 이후 결혼하고 아기 낳고 그래서 만나 오해를 풀었다"며 "실력은 좋은데 빛을 보지 못 하는 경우였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을 견디더니 결국 자기 시대를 만들어 내더라"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