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나이 쌍꺼풀 수술 성형 의혹 해명 고향 키 몸매 몸무게 엉덩이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결혼
- 이슈/연예
- 2021. 12. 12. 19:17
김연아 나이 쌍꺼풀 수술 성형 의혹 해명 고향 키 몸매 몸무게 엉덩이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결혼
김연아가 쌍꺼풀 수술 의혹에 대해 해명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연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컷을 공유했다.
화보에서 김연아는 자신만의 우아한 매력을 한 껏 드러냈는데 특히 김연아는 한층 짙어진 쌍꺼풀 라인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는 1990년 09월 0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군포신흥초등학교, 도장중학교, 수리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김애라가 있다.
소속사는 올댓스포츠이다.
김연아는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이자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은메달리스트이다.
김연아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종목인 피겨에서 혜성 같이 나타난 천재이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상에 올랐고 동양적으로 아름다운 외모와 겸손하고 털털한 성격 등이 어우러져 국민적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김연아는 지난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공식 은퇴했다. 현재 주기적으로 링크(스케이트장)에 나가 후배 선수들을 가르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최근 개발도상국의 코로나19 백신 공급 지원에 써달라며 한 국제 구호단체에 10만 달러를 기부한 바 있다.
김연아의 쌍꺼풀 수술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김연아는 11일 자신의 SNS에 "쌍수 안했어요"라며 쌍꺼풀 수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얼굴 각도에 따라 쌍꺼풀 라인이 옅어졌다 짙어지는 모습이 담겼다. 김연아는 입술을 내밀고 뽀로통한 표정으로 황당한 심경을 전했다.
과거 김연아는 브이라인 얼굴형에 쌍커풀 없는 눈매의 대표적 아이콘으로 사랑받았으나, 최근 들어 쌍꺼풀이 짙어진 얼굴로 인형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김연아는 최근 공개된 화보 속에서 완벽하게 자리잡은 쌍꺼풀로 성형수술 의심을 받았고 이에 직접 해명에 나섰다.
한편, 김연아는 과거 남자친구와의 열애가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연아는 남자친구인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의 연애를 공식 인정하며 연인관계를 유지하였으나 서로 일정이 바빠 자주 만나지 못해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전해지면서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김연아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
김연아는 남다른 체질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는데 한 인터뷰에서 몸매 관리와 관련된 질문에 "성인이 되고 나서 체질이 바뀌었다"고 대답했다.
김연아는 "(먹어도) 다행히 살이 찌지 않는다.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피겨스케이팅 선수 시절 김연아는 날렵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평생을 식단 관리와 운동에 매진해왔다.
지난 2014년 은퇴를 선언한 후에도 김연아는 슬림한 몸매를 유지해오며 각종 광고와 화보를 촬영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먹어도 살이 안 찐다는 김연아의 특이한 체질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