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나이 본명 특전사 계급 상사 전역 강철부대 고향 키 학력 집 옥탑방 가족 아버지 이모 한잔해 오종혁 군대

박군 나이 본명 특전사 계급 상사 전역 강철부대 고향 키 학력 집 옥탑방 가족 아버지 이모 한잔해 오종혁 군대

'라디오스타'에서는 '강철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특전사 출신 박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전사에서 ‘트로트계 샛별’로 대 변신에 성공한 박군은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연해 리얼 군대 스토리를 들려줬다.

 


직업 군인을 선택했던 배경부터 15년 몸 담은 군대를 떠난 이유까지 아낌없이 고백했다.

 


박군은 본명 박준우이며 1986년 3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1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현 언양자연과학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이혼 후 어머니 아래서 자랐다. 

 

 


어머니가 암으로 판정된 후, 중2때부터 중국집 알바를 하며 주경야독 생활,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직업 군인을 선택했다.

 


박군이 군 생활 중 어머니는 결국 세상을 떠나고 말았고 15년간 직업 군인으로 근무하다가, 2019년에 트로트가수로 데뷔했다. 

 


군대 병역은 대한민국 육군특수전사령부 상사 전역 제대이며 가수로는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했고 현재 소속사는 토탈셋이다.

 


해병대수색대 출신 오종혁과 특전사 출신 박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군대에서 처음 만나 9년 후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재회한 스토리를 공개했다.

 


‘강철부대’에서 각각 해병대수색대 팀장, 특전사 팀장으로 활약한 오종혁과 박군은 9년 전 군대에서 만나 ‘강철부대’에서 재회했다고 한다.

 


오종혁은 “한 행사에서 박군을 만났다. 당시 특전사 대표였다"고 회상했고, 박군은 "오종혁이 전술적인 지식이 엄청났다”며 9년 전 첫 만남 당시를 떠올렸다.

 

 


오종혁은 ‘강철부대’에서 박군과 재회한 뒤, ‘FM’ 그 자체인 박군의 모습에 놀랐던 사연을 들려주었다.

 


최근 박군은 '미우새'에서 자신이 살고 있는 옥탑방을 공개했다.

 


박군이 살고 있는 옥탑방을 찾은 이모들의 모습이 그려졌고 이모들은 박군의 옥탑방에 대해 "TV로 보는 것보다 영 좁다"라고 말했다. 이어 "반찬은 잘 해먹고 사느냐"라고 물었다.

 


옥탑방 구석구석을 살피던 이모들은 "(박군) 엄마 생각이 나서"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박군은 "엄마 사진 있으면 더 많이 울었겠네. 이모들 울까 봐 일부러 없앴지"라고 말했다. 

 


박군의 이모는 "엄마가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겠나"라고 말하며 계속해서 눈물을 흘렸다. 

 


박군은 "혼자 살기 괜찮지 이모야?"라며 분위기를 환기시켰고 이에 이모들은 "찡하다. 방은 괜찮은데 밖에가 작다"라고 말했고, 박군은 "혼자 살기 딱 괜찮다"라며 "들어와서 잠자고 왔다 갔다 한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