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할리스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오늘은 요맘때 쯤....

늘 눈에 들어 오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스타벅스 다요리입니다. 

꼭 17잔 프리퀀시를 모두 채우기 위해.. 

열심히도 애를 썼더랬죠...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몰스킨과 함께라서

더 고급진 느낌으로 

받아 볼때 만족감이 더 컸던 것 같아요 


2017년에는 민트색 다이어리

2018년에도 분홍색 다이어리를 받아서 

참 열심히도 썼는데요 

올해 공개된 다이어리 디자인을 보고선 

실망 아닌 실망을 했어요 


스타벅스다이어리


올해는 다들 아시겠지만 꼬르스꼬모와의 

콜라보... 

경괘한 색감에 위트있는 디자인..

나쁠 껀 없지만...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로고가 크게 들어가있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조금은 더 기대했던 것 같아요 


2019년스타벅스플래너


3잔은 크리스마스 미션음료와 함께 

17개의 프리퀀시를 모아야 

한다죠???


스타벅스시즌음료


저는 크리스마스 음료 중

토피넛라떼 너무 좋아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 끝나면 

토피넛라떼는 판매가 안되서 늘 아쉬워했어요



레몬진저 차이티와 홀리데이 밀크 초코릿도 

기대되는 시즌 음료!!!!

곧 가서 맛 봐야 겠어요 


스타벅스다이어리


올해 다이어리 구성인데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요게 또 장점이긴 하죠~!!

용도에 따라 

크기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어요 

전 늘 일일스케줄 관리가 중요해서 

큼지막한 위클리가 있는 

다이어리를 2년 동안 선택했었어요 

올해는 뭘 선택할까 고민하던 차에...

보게된 할리스 다요리... 


할리스플래너세트


요거 어쩔꺼예요..

디자인만 봐서는 

할리스 증정 다요리가 너무 예쁘네요..

평소에도 좋아하는 데일리라이크와 

콜라보해서 

북유럽감성이 물신 나는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준다네요...

게다가 파우치또는 캔버스백과 함께요..


할리스다이어리


할리스에서는 

시즌음료 3잔을 포함헤서 10잔을 마시면 

요거를 준다는데..

디자인만 보고선 너무 너무 맘에 들어요 


일단 할리스 한번 가보고 

다이어리 내용면의 구성을 좀 살펴보고 싶네요 

하하핫... 

행복한 고민인거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하트를 눌러 주시고 댓글도 남겨 주셔요 


미세먼지로 찌뿌둥한 하늘이 

어서 맑아지면 좋겠어요 

늘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