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노민 나이 근황 전부인 김보연 이혼 이유 전남편 자녀 딸 본명 고향 키 학력 승무원 결사곡

반응형

전노민 나이 근황 전부인 김보연 이혼 이유 전남편 자녀 딸 본명 고향 키 학력 승무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전노민 절친 특집 '노미니가 좋아하는 랜덤친구'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전노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노민, 그리고 그와 친분이 있는 랜덤 절친들이 모여 등장부터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노민의 가장 의외의 인맥이었던 오승아는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 부녀 사이로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한다.

 


평소 오승아를 향해 애정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는 전노민은 “승아에게 조언을 해주면 ‘알겠어요’ 하고 들은 뒤 결국 다른 선택을 한다”며 청개구리 면모를 폭로했다.

 

 


전노민은 본명 전재용, 1966년 8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6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74kg이고 학력은 인천창영초등학교, 상인천중학교, 동대문상업고등학교, 순천향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이다.

전노민은 모 외국계 항공사에서 근무하던 중 1996년 공익광고에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31세의 빠르지 않은 나이에 연기자로 데뷔했다.

 


당시 전노민은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이었는데 공익광고에 출연 후 그의 외모를 보고 방송국 관계자들이 연예계 생활을 적극 권유했고 뜻밖의 상황이었지만 전노민은 강한 결심으로 연예인이 되기로 하였다.

 


하지만 아내의 큰 반대로 갈등이 생겼고 결국 전노민은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04년 9살 연상의 배우 김보연과 재혼하여 화제가 되었으나 2012년 이혼했다. 이혼 이유는 공개되지 않았다.

 


2021년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전부인 김보연과 동반 출연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김보연이 전남편 전노민과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다시 만난 소감을 전했다.

 


김보연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노민과) 거의 10년 만에 봤다. 이혼하고 다시 보니까 이상하더라. 남도 아니고”라면서 ”남도 아니고, 주변 스태프도 많은데 가만히 있으면 어색할 것 같아서, 먼저 (전노민한테) 가서 `잘 지내셨죠?`라고 안부를 물었다”고 말했다. 

 


김보연은 ”드라마에서도 (전노민과) 인사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허공을 보면서 대사를 처리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10년 지나면 뭐, 부부라는 게 살다 보면 남도 되고 그런 거잖나. 단순하게 생각하면 된다”고 조언을 건네자 김보연은 ”저 단순한 사람이다. 남녀관계에선 쿨하다”고 답했다.

 


김보연은 출연에 앞서 제작진이 `전노민씨가 출연하는데 괜찮겠냐`고 물어봤다면서 ”첫 마디에 ‘저한테 묻지 않아도 된다’고 했어요. 이제 같은 동료인데 전혀 상관이 없다”고 말했다.

 


전노민 역시 김보연과의 동반 출연이 불편하지 않았다면서 ”예전과 달리 결혼·이혼이 사람들에게 그렇게 큰 사회적 문제가 되는 사건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