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영 나이 고향 키 몸매 결혼 전남편 이찬 이혼 폭행 사건 재혼 미혼 비키니 성형전 인스타 결사곡2 불륜

이민영 나이 고향 키 몸매 결혼 전남편 이찬 이혼 폭행 사건 재혼 미혼 비키니 성형전 인스타 결사곡2 불륜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이민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울의 명산 북한산에 청순가련 배우 이민영이 등장해 북한산을 닮은 장쾌한 밥상으로 순도 높은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이민영은 1976년 2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경복초등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다녔다.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지담이다. 이민영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민영은 지난 2006년 12월 전남편 이찬과 결혼식을 올렸고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결혼 10일 만에 파경을 맞았다. 

 


당시 이민영은 신혼여행 직후 이찬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이찬을 상해 등의 혐의로 형사고소하기도 했다.

 


당시 이민영은 폭행당했던 증거를 몸소 보여주기도 했는데 지난 2007년 1월2일 두 눈에 시퍼런 멍과 코에 깁스를 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임신 중이었던 이민영은 이틀 뒤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지만 끝내 유산했다. 이민영은 폭행으로 인해 태아가 유산됐다고 주장했지만 사망인지 자연유산인지의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민영은 "법적으로는 미혼이다. 법적으로 혼자이기에 '혼자녀 18년차'가 맞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여기 나오게 됐다"고 말한 바 있다.

 


이민영 전남편 이찬은 SBS 드라마 '완전한 사랑' '사랑과 야망' 등을 연출한 곽영범 전 SBS PD의 아들로 1996년 드라마 '간이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이찬은 '순풍 산부인과', '폭풍 속으로', '사랑한다 웬수야'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민영은 결사곡2에 출연 중으로 결사곡2에서는 임신한 상황으로 살을 찌우기 위해 열심히 증량했다고 한다.

이민영은 한번 결혼 경험이 있는 이혼녀이자 중국어 번역가 송원 역을 맡았고 판사현(성훈)의 부부관계를 카운슬링 해주다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민영의 연기 인생에서 처음 맡은 불륜녀 역할인데 그럼에도 지지층이 생길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민영은 "아무래도 상처가 많은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세상을 원망하거나 탓하지 않고, 감싸안고 인내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이 연민이나 동질감을 느낀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상처를 안받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없는데, 이렇게 다 이겨내고 사는 송원의 모습에 위안받고 위로해주고 싶은 마음도 생긴 것 아닐까 싶다. 응원해준 분들꼐 감사하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