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지 나이 연봉 수입 차 자동차 학교 학력 집 아파트 키 몸매 골반 결혼 남편 한국사 일타강사 성격

이다지 나이 연봉 수입 차 자동차 학교 학력 집 아파트 키 몸매 골반 결혼 남편 한국사 일타강사 성격

'아무튼 출근'에서는 160만 학생들의 역사 선생님 이다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다지는 먼저 "밥벌이 10년차, 역사 강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역사를 전공했다는 그는 "수능에서 한국사·동아시아사·세계사를 담당하고 있다"면서 "인터넷 강의를 통해 많은 아이들을 만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또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싶다"라며 역사 강사가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다지는  1985년 3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신이다.

 


이다지는 키 160.3cm 몸무게 51.2kg 내외이고 학력은 한가람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인문과학대학 사학 학사이다. 이다지는 이화여대를 수석으로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다지 직업은 대학수학능력시험 한국사 영역, 사회탐구 영역(동아시아사, 세계사) 강사로 소속사는 메가스터디이다.

 


이다지는 실력파 1타강사라는 점과 연예인 못지 않는 미모와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다지 인스타그램 계정은 lovelydda이다.

인스타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델 뺨치는 환상적인 서구적인 글래머 몸매 라인을 뽐내고 있다. 특히 강사계 김혜수,김태희라 불릴 만큼 뛰어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다지 가족관계로는 결혼한 이다지 남편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고 자녀 유무도 역시 공개되지 않았다.

 


이다지는 과거 원래 증권사를 다녔으나 교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퇴사하였고 이후 중고등학교에서 정교사로 근무를 하던 중 스카웃 제의가 와서 지난 2016년부터 메가스터디 강의를 하고 있다고 한다.

 


2019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다지는 100억 연봉설에 대해 해명했는데 "100억 계약설은 사실이 아니다. 물론 그렇게 계약을 하는 강사분도 계신다고는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국어, 영어, 수학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은 중소기업 일 년 매출에 버금가는 연봉을 받는다. 저는 한국사라서 그 정도는 아니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이다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을 통해 그의 집 위치는 롯데월드 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아파트로 밝혀졌다.

 


이웃으로 배우 조인성, 김준수(XIA) 등이 산다고 알려졌고 이다지의 차 자동차는 페라리와 포르쉐 911이다.

이다지 성격의 장단점으로는 "정리정돈을 잘 못한다"며 "그래서 사무실도 집도 난장판"이라고 말한 바 있다.

 


‘아무튼 출근!’에서는 역사 과목 ‘일타강사’ 이다지의 쉴 틈 없는 하루가 그려졌다. 

 


이른 새벽에 기상해 빽빽한 스케줄을 짠 이다지는 시간을 쪼개 바쁜 일상을 보냈다. 그녀는 출근길에 본인 강의를 다시 듣고 보완점을 찾으며 출근한다고 한다.

 


밥벌이에 대한 남다른 사명감을 자랑하던 이다지는 “제가 사실 일하는 거 빼고 잘하는 게 단 한 개도 없어요”라는 뜻밖의 고백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