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고속도로 명품 휴게소, 행담도휴게소 정말 좋네요!!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가족이 다 함께 서울에 다녀 올 일이 있어

남표니와 아이들과 함께 올뉴카니발을 타고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해서 다녀왔어요


광주에서 서울에 올라갈 때

보통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하는데

호남고속도는 속도제한이 100km로 서해안고속도로보다 낮고

고속도로도 조금 꼬불꼬불해서

호남고속도로를 안타고

속도제한 110km에 도로도 쭉쭉 뻗어있는 서해안고속도로를 탔어요


고속도로 타고 가면 휴게소에 들릴 수도 있어 참 좋죠^^


서해안고속도로를 타면 

쉴 수 있는 휴게소 중에 명품 휴게소

행담도휴게소에 들릴 수 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행담도휴게소에 들리게 되었어요


행담도휴게소는 고속도로 상하행 이용차량이 

모두 같은 휴게소에서 만나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행담도휴게소


행담도휴게소 주차장에 들어갔는데 

시설 좋은 행담도휴게소가 커서 한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이 굉장히 많았어요


행담도휴게소 스낵코너


행담도휴게소 양쪽으로 카페, 간식코너가 쭉 늘어서 있어요

규모가 큰 휴게소라서

스낵코너도 매우 다양하더라구요

간식 좋아하는 저에게 정말 좋은 휴게소

쵝오!쵝오!


행담도휴게소 스낵코너


휴게소 건물 가운데에 

오렌지 팩토리로 올라 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오렌지팩토리에는 올라가 보지는 않았어요


행담도휴게소 오렌지팩토리


휴게소 안내도에요

식당가도 푸드클락, 그린테리아, 한촌설렁탕, 기소야 등 많고

휴게소에 미니스탑 편의점도 2곳 대박!!



안내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규모가 큰 휴게소인데

저는 행담도만큼 큰 휴게소는 못 본 것 같아요


행담도휴게소 안내도


푸드클락 쪽 스낵코너에요

맛있는 간식거리들이 가득~

행복한 휴게소네요ㅋㅋㅋ


행담도휴게소 이용시설


맛있어 보이는 떡들이 진열되어 있는 미단도 보이고

벨기에 정통 와플브랜드 와플 반트도 있어요


휴게소 미단


행담도휴게소 종합안내소가 있고

그 옆으로는 100% 수제 햄버거전문점 미스터빅도 있어요

미스터빅에 손님이 계시네요~


휴게소 미스터빅


행담도휴게소 화장실 가는 쪽엔

오징어, 통감자, 핫도그, 호두과자, 만쥬, 핫바, 토스트 등

휴게소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간식코너들이 있어요


행담도휴게소 할리스


화장실에 가는 길에 있어 

꼭 지나가게 되는데 

군침돌게 만들더라구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에요ㅠㅠ

하나는 꼭 사게 되죠

다들 그러시 않나요?


만쥬리아


할리스 커피 맞은 편에는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요

휴게소에 커피브랜드가 2개 이상이라니~ㅋㅋㅋ


행담도휴게소 투썸플레이스


이노후식 공장스타일 수제빵집 

경성고로케도 있고

그 옆으로 똥빵도 팔아요



저 똥빵 처음 봤을 때는 

별 이상한 빵이 다있다고 생각했는데

은근 맛있더라구요


행담도 경성고로케


여긴 푸드클락이에요

프리미엄 푸드코트를 표방하는 곳인데

보통 휴게소에서 많이 보는 푸드코트에요


행담도휴게소 푸드클락


푸드클락 계산하는 곳 앞에 

롤리폴리 젤리 파는 코너도 있어요

푸드클락 안에 미니스탑 편의점도 있어서

식사하고 편의점 이용하기도 좋아요


롤리폴리


여긴 그린테리아에요

그린테리아는 건강한 가정식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자율식당이에요


행담도 그린테리아


그린테리아에도 테이블이 정말 많더라구요

식사할 시간이 아니라서

평일이라서 식당은 한산하더라구요

주말이나 연휴에는 북적북적일 것 같아요


행담도 그린테리아


행담도휴게소에는 식당가나 간식코너만 

잘되어 있는 것은 아니에요

수유실도 있고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어요


행담도휴게소 편의시설


수유실 앞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아빠도 출입이 가능해요

왜냐면 내부에 수유방이 분리 설치되어 있어요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아기 이유식도 데울 수 있는 수유실이에요


행담도휴게소 수유실


약속시간이 있어서

행담도휴게소에서 긴 시간을 있지는 못했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간단히 준비한 도시락도 먹고

스낵코너에서 맛있는 간식거리도 사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행담도휴게소

정말 쵝오~ㅋㅋ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에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