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훈 박혜영 이혼 근황 나이 고향 키 직업 결혼 아들 박준성 딸 박서영 자녀 아이 우리이혼했어요

박재훈 박혜영 이혼 근황 나이 고향 키 직업 결혼 아들 박준성 딸 박서영 자녀 아이 우리이혼했어요

박재훈·박혜영이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이혼 사실을 처음으로 털어놓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모델 출신 배우 겸 영화감독 박재훈과 전 레슬링 선수 출신 박혜영이 ‘3호 커플’로 전격 등장한다.

2007년 결혼해 ‘자기야’ 등 각종 부부 예능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던 두 사람은 이혼했지만 그 사실을 세간에 알리지 않았다.

 


박재훈 박혜영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결혼해 ‘스타부부쇼 자기야’ ‘결혼은 미친짓이다 시즌2’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부부수업 파뿌리’ 등 각종 부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박재훈은 1971년 6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로 고향은 경기도 부천 출신이다.

 


신체 키 186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대해국민학교, 용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홍익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 석사, 호서대 벤처전문대학원 경영학 박사이다.

박재훈은 1991년 모델라인 28기로 데뷔해 배우 활동도 했으며, 2018년 '쎈놈들의 반란'으로 영화감독 데뷔도 했다

 


박재훈 직업은 현 한국모델협회 이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예술학부 교수라고 한다.

 

 

 


박재훈은 원래 농구선수 출신이었고 부상을 당해 농구를 접고 모델로 데뷔했다고 하며, 신체조건으로 인해 배역에 제한이 생겼고 그로 인해 한동안 모델 일만 전념하게 되었다고 한다. 2010년대 이후부터는 배우로서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

 


가족관계로 배우자 아내는 대한민국 레슬링 국가대표였던 박혜영이며, 슬하에 1남 박준성 1녀 박서영을 두었다.

박혜영은 1975년 8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 출신으로 1994년부터 2001년까지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로 활약하였고 방송인 겸 쥬얼리빡스 대표라고 한다.
 
박혜영은 레슬러 출신답지 않은 날씬한 몸매와 여성스런 외모가 돋보이는 미인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재훈 박혜영 두 사람이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을 통해 이혼 사실을 공식적으로 처음 발표하면서, 두 사람이 이혼 부부로 합류하게 된 내막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거 2016년 방송된 '부부수업 파뿌리'에서 박재훈, 박혜영 부부가 이혼 위기에 놓였다는 내용이 전해졌는데 이후 두 사람이 실제 이혼한 것으로 밝혀졌다.

 

 

 


'부부수업 파뿌리'에서 실제 부부간의 소통 부재로 고민인 배우 박재훈과 전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 박혜영 부부가 출연했다.

출연 당시 두 사람은 결혼 10주년을 맞았는데 문제는 '부모님의 빚'에서부터 비롯됐다고 한다.

 


박재훈은 부모님의 억대 빚을 갚자마자 결혼했고, 그 결과 돈 한 푼 없이 처가살이를 시작해야 했고 아내는 남편 대신 쥬얼리샵을 운영하며 생계를 책임져야 했다.

결국 박혜영은 결혼 3년 만에 '악녀'로 돌변할 수밖에 없었고 일에만 매달리느라 가정에 무심한 사람이 된 것이다.

 


반면 박재훈은 설거지와 청소, 빨래를 맡으며 자상한 남편이자 아내의 눈치를 보는 남편으로 전락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한 발짝 다가서기 위해 솔루션에 나섰는데 박혜영은 "나는 나만의 세계가 강한 것 같다. 내가 이렇게 독특한지 몰랐다. 나이 마흔이 넘어가면서 내가 일반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은 아니라는 걸 느꼈다"고 말했고 박재훈 역시 "결혼 이후 삶이 더 외로워졌다"며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