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박은혜 직업 아들 정한성 정한음 정한결 소속사 개그맨 배우 김희선 박하선 나이

정상훈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박은혜 직업 아들 정한성 정한음 정한결 소속사 개그맨 배우 김희선 박하선 나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개그맨보다 더 웃긴 배우 정상훈이 출연해 폭풍 같은 입담 퍼레이드를 선사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동안 김희선, 박하선 등 내로라하는 여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오며 최강 케미를 선보여온 정상훈은 “상대 여배우들이 다 나를 좋아했다”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정상훈은 여배우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비결로 “상대의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대한다”며 비법을 공개했다. 


정상훈은 1976년 9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영등포공업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1998년 SBS 시트콤 '나 어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잼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아내(부인) 박은혜, 슬하 3남 아들이 있다.

 


정상훈 아내(부인) 박은혜의 나이는 정상훈보다 10살 연하인 1986년생 35세라고 하며, 결혼 당시 아내 박은혜 직업은 금융업계에 종사자 였다고 한다.

 


​정상훈은 최근 함께 연기한 박하선과는 “처음에는 사실 불편했다”고 밝혔는데, 사이가 가까워진 특별한 계기를 전해 관심을 모았다.

 


어느 날 오열 연기를 하는 박하선을 돕기 위해 정상훈이 본인은 카메라에 나오지 않는데도 불구, ’뒷통수 열연‘을 선보였고 이에 감동한 박하선이 마음을 열었다는 것이다.

 


정상훈은 박하선에게 “상훈 씨 덕분에 연기했다”는 말까지 들었다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정상훈은 박하선에게 깜짝 선물까지 받았다고 밝혔는데 어느 날 식당에서 함께 밥을 먹는데 커트러리를 보고 ‘예쁘다’ 한 마디 했더니 박하선이 다음 날 바로 똑같은 제품을 선물로 보내왔다고 한다. 

 


그는 “(박하선이) 회사 측으로도 선물을 보내줬다”고 밝혀 박하선의 천사 같은 마음씨에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정상훈은 “사석에서 만나면 김희선이 절대 돈을 못 쓰게 한다”며 김희선의 통 큰 면모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정상훈은 “내가 빨리 가서 계산하려고 해도 어느 순간 (김희선이 먼저) 계산했더라”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김희선은 1977년 2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박주영(2007 결혼), 자녀 딸 박연아(2009년생)가 있다.

​박하선은 1987년 10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이고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