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병철 나이 학력 결혼 아내 미혼 여자친구 윤세아 도깨비 이웃사촌 정우 김유미 나이

라디오스타 김병철 나이 학력 결혼 아내 미혼 여자친구 윤세아 도깨비 이웃사촌 정우 김유미 나이

‘라디오스타’에서는 영화 ‘이웃사촌’의 주역 정우, 김병철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로 센 캐릭터를 연기했던 김병철은 “네 명 이상인 자리”에선 대화를 주저하고, ‘다나까’ 말투를 쓰게 된다고 고백하며 세상 과묵하지만 임팩트는 확실한 활약을 펼쳤다.

 


김병철은 입담 대신 ‘하드캐리’한 몸 개인기로 시선을 끌어 MC 김구라의 “최고네 이 사람!”이라는 감탄을 불렀다.

김병철은 1974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이다.

 


키 175cm이고 학력은 한영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이다.

2003년 영화 황산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이다.

 

 


드라마 SKY 캐슬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윤세아처럼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다.

 


김병철 윤세아 두 사람은 연애설이 돌기도 했는데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4살 차이가 난다.

과거 방송된 JTBC 'SKY 캐슬 비하인드: 감수하시겠습니까?'에서 김병철과 윤세아는 이미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 바 있다.

 


윤세아와 김병철의 심상치 않은 핑크빛 기류가 감지됐고 실제 촬영장에서도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다고 한다.

 


두 사람의 열애 의혹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조재윤은 "내가 김병철과 친구인데 되게 설레하는 모습이 순간순간 보였다. 둘이 케미가 좋고 바라보는 눈빛이 예뻤다. 그래서 내가 '세아 어때?'라고 했더니 씩 웃으면서 '나야 좋지'라고 하더라"고 폭로했다.

 


그러자 윤세아는 "내가 촬영 중에 생일이었다. 김병철이 촬영용 금고 비밀번호를 내 생일로 해줬다. 그렇게 생일을 알고 부담스러웠는지 생일 축하한다고 전화가 와서 내가 노래를 불러 달라고 했더니 1초도 생각 안 하고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다. 너무 좋았다"며 셀프 제보도 했다.

 

 


하지만 윤세아는 현재 좋은 동료라고 밝히기도 했다.

 


윤세아는 1978년 01월 0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이고 학력은 용인대학교 연극학 학사이다.

 


2005년 영화 '혈의 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다.

홍보 열정을 뽐낸 정우는 "즐겨보던 곳에 나가는 게 맞을 거 같았다"라며 '라스' 출연을 직접 제안한 이유도 털어놓았다. 

 


정우는 영화 제목처럼 MC 김국진과 '이웃사촌'이라며 아침과 저녁에 김국진의 집을 찾은 이유를 전한다. 

 


정우의 이야기에 김국진은 "우리 집에 연예인이 온 적이 없다. 정우와 김유미씨만 3~4번 왔다"라고 밝혔다고 해 이웃사촌임을 자랑했다.

 

<광고3

 


정우는 진중, 묵직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애교가 많다며 김구라에게 백허그와 뽀뽀를 선물하고, 촬영장에서 돈 봉투를 뿌리는 루틴 등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정우는 본명 김정국이고 1981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키 180cm이고 학력은 부산상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경남대학교 언론정보학,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을 졸업했다.

2001년 영화 '7인의 새벽'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유미, 2016년 생 딸이 1명 있다.

정우 아내 부인 김유미는 1979년 10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강원도 양양군 출신이다.

 


키 169cm, 몸무게 49kg이고 학력은 문정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1999년 CF 뉴트로지나로 데뷔했고 소속사는 에스더블유엠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