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영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결혼 남편 류정한 직업 딸 집 전원주택 프로불편러

황인영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결혼 남편 류정한 직업 딸 집 전원주택 프로불편러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황인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황인영은 뮤지컬 배우인 남편 류정한이 평소 집안일도 하지 않고 공연 마친 후 피곤해서 집에서 누워 있기만 한다고 폭로했고 이어서 애정 어린 이벤트도 없다고 덧붙였다. 

 


이어 황인영은 “딱 한 번 이벤트를 받은 적 있다. 노래 한 번만 불러달라고 했는데 사석에서는 노래를 절대 안 했다. ‘결혼식 때 2천 원만 줄 테니까 노래해 달라’고 했는데도 안 했다. 하지만 막상 그날 깜짝 이벤트로 ‘지금 이 순간’을 불러줬다”고 털어놨다.

 


황인영은 1978년 11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용인대학교 대학원 연극학 석사이다.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피그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류정한, 딸 1녀를 두고 있다.

 


1년의 교제 끝 지난 2017년 3월 서울 모처에서 스몰 웨딩으로 뮤지컬 배우 류정한과 결혼한 황인영은 3개월 뒤인 6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리고 지난 2018년 1월 딸을 출산하며 인생 2막을 열었다.

남편이 황인영에게 데이트 신청도 신성록이 대신해 줬다고 밝혔다.

 


황인영은 “(사귀기 전에) 신성록이 대신 전화 받더니 ‘형이 누나가 공연을 보러 와줬으면 좋겠대’ ‘보고 싶은데 말을 못해’라고 했다. (남편이) 용기도 없고 우유부단한 성격”라고 폭로를 멈추지 않아 웃음을 안겼다. 

이후 남편의 장점을 묻자 황인영은 웃으면서 “노래를 정말 잘한다. 남편을 정말 사랑한다”고 농담을 해서 웃음을 유발했다.

 


김숙은 "남편 류정한씨가 양평에 집을 잘 지었다. 그 집이 셰어하우스처럼 운영된다는 말이 있던데 무슨 말이예요?"라고 물었다.

 

 

 

이에 황인영은 "저는 그런 큰데를 원했던게 아닌데 저희 남편이 추진력이 없는 스타일인데 혼자 양평으로 가서 땅보고 집 보고 하더니 넓은 땅을 사서 집을 지어버린거다. 이사를 앞두고 추진력이 떨어져서 걱정만 하다가 이사를 못가고 주말에만 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황인영은 "공연에서 모습을 보면 제가 봐도 너무 멋있다. 결혼하고 처음에는 너무 놀랐다. 신생아인 줄 알았다. 계속 누워있고 집안일도 전혀 안한다. 요즘에는 조금 바뀌긴 했다"라고 남편에 대해 폭로했다.

김숙은 황인영에게 “남편 류정한 씨랑 친정집 가면 장모님이 빨리 가라고 하신다던데”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황인영은 “오지호 씨는 장모님이랑 잘 지내는 거 같은데 제 남편은 별명이 ‘프로불편러’다. 낯가림이 심해서 주변 사람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처가에 가도 항상 정자세로 있어서 주변 사람들이 되게 힘들어 한다”고 말해 김구라의 공감을 샀다.

 


그러면서 “그래서 엄마가 피곤하니까 빨리 집에 가라고 한다. 근데 절대 안 돌아가고 정자세로 있는다. 그래서 엄마가 이제는 안 와도 된다고 한다. 본인 집 식구들도 불편해한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