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오민석 집 아파트 나이 전여자친구 강예원 결혼 기생충

미우새 오민석 집 아파트 나이 전여자친구 강예원 결혼 기생충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배우 오민석의 본격적인 독립 생활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민석은 캥거루 라이프에서 벗어나 모든 살림을 직접 해보겠다고 선언, 홀로서기를 결심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오민석은 ‘미우새’를 통해 그동안 드라마에서 보지 못한 현실적인 일상을 보여주며 솔직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늘은 미우새 오민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오민석은 탤런트 및 영화배우로 1980년 4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이며, 오민석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다.

 

 


오민석 학력은 중고등학교는 캐나다에서 나왔고 경희대학교 경영학 학사로 졸업하였고 2006년 SBS 드라마 '나도야 간다'로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이다.

 


앞서 오민석은 '미우새'를 통해 따로 살면서도 청소, 빨래, 식사까지 집안 살림은 자신의 어머니에게 완전히 맡기는 '캥거루 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이런 생활 방식에서 벗어나겠다고 홀로서기에 도전한 그는 빨래를 직접 세탁기에 돌리는가 하면, 독립에 필요한 물품을 사기 위해 슈퍼마켓에 다녀온 후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해 놓는 등 달라진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집에 찾아온 배우 조달환을 위해 라볶이 요리를 능숙하게 해내 반전 매력을 뽐낸 그는 수맥을 짚는 엉뚱한 모습으로 안방에 웃음을 유발했다.

 


직접 빨래를 돌렸지만 홀로서기는 쉽지 않았는데 손수 세탁한 흰옷이 전부 파랗게 물드는 예상치 못하는 전개로 폭소를 선사하기도 했다. 

 


조달환은 오민석 방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언급하며 "어마어마하더라"고 말했고 이에 오민석은 "너 때문이다. 네가 나보고 양아치라고 해서 사람들이 나보고 '기생충'이라고 하는 거 아니냐. 그런데 나도 좀 놀랐다. 재수없더라 솔직히"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조달환은 "형은 변화가 필요하다"고 동의했는데 오민석은 "엄마가 주변 반응을 들으시고 쌤통이라고 하시더라"며 "'네가 싼 똥은 네가 치워'라고 하셨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젠틀한 이미지와는 반대로 허당끼 넘치는 반전매력을 선사한 바 있으며 또 다시 출연해 180도 달라진 일상을 공개했다.

 


오민석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배우가 된 전 여친 때문에 연예인이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민석은 결혼을 생각할 시기이지만 오민석은 2019년 20대 후반의 여성과 열애 중임을 인정하였고 결혼은 아직 이르다고 전한 바 있다.

 


오민석은 특히 과거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서 배우 강예원과 파트너로 만나 호흡을 맞추기도 했는데 이에 오민석 강예원의 이름이 현재까지 나란히 거론되고 있다. 

오민석과 강예원은 방송 당시 서로 호감을 갖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면 하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