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 성형전 몸매 나이 본명 남자친구 김종환딸 유튜브수익

리아킴 성형전 몸매 나이 본명 남자친구 김종환딸 유튜브수익

'라디오스타'에 리아킴이 양준일, 박준형, 라비와 함께 '재생을 부르는 사람들' 특집으로 출연해 관심이 올라가고 있다.

오늘은 안무가 리아킴의 성형전, 몸매, 나이, 남자친구, 유튜브 수익 등 프로필과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려고 한다.

 


먼저 리아킴은 세계적인 안무가로 인기 안무팀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수석 안무가라고 한다.

'원 밀리언'은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이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 약 15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리아킴은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기획사에 안무 창작 및 트레이너 활동도 했다.

 

 

 


'라디오스타'에서 안무 영상으로 유튜브 조회 수 47억 뷰를 달성한 리아킴이 반전 수입 공개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어마어마한 조회 수만큼 큰 수입을 기대했던 상황이었으나 뜻밖의 반전에 김구라가 탄식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아킴이 추는 춤에 사용하는 음원들에 따로 수익이 간다는 리아킴의 설명에 MC들은 예상과 다른 수익을 이해할 수밖에 없었다. 

리아킴이 ‘라스’ 출연 이유로 ‘양준일’을 꼽았다.


평소 예능 출연에 대한 울렁증이 있다는 리아킴은 양준일이 함께 한다는 소식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비슷한 헤어스타일로도 시선을 강탈하는 등 케미를 이어갈 예정이다.

리아킴이 안영미의 가슴 춤을 인정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안영미의 가슴 춤에 확실한 근본이 있다고 하며, 이에 리아킴이 직접 가슴 춤을 선보였고, 한껏 신난 안영미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더한다.

또한 소녀시대, 선미, 트와이스 등의 안무가로도 유명한 리아킴이 마마무 ‘HIP’ 안무의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최초 버전의 안무를 퇴짜 맞은 리아킴은 “제가 다시 짜오겠다!”라며 이를 갈고 지금의 안무를 탄생시켰다고 한다.

이어 그녀는 마마무 ‘HIP’ 안무는 물론 독보적인 댄스 실력으로 양준일의 기립 박수를 받았다.

한편 리아킴이 춤출 때와는 달리 평소 성격은 내생적이라고 털어놓는다. 그녀는 반전 성격 때문에 받았던 오해를 솔직하게 해명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리아킴은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에 참가했었는데 지금보다는 청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전과 비교했을 때 스타일은 변했지만 이목구비는 비슷해서 성형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다.

리아킴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여 리아킴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사진과 몸매가 두드러지는 사진들을 볼 수 있다.

 


리아킴의 본명은 김혜랑이며,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다.

 


팝핀베이스로 시작해 현대무용, 힙합, 팝핑, 락킹, 무용 등 춤의 전 장르를 배우고 섭렵한 우리나라에서 몇 없는 올 장르 댄서라고 한다.

 


그리고 김종환 딸 가수 리아킴과 이름이 같은 동명이인으로 많이 헷갈려 한다고 하는데 안무가 리아킴은 가수 김종환의 딸이 아니라고 한다.

리아킴은 과거 한 예능에서 10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히며 "부모님이 나를 20년을 키웠다면 나머지 10년은 남자친구가 함께 있어줬다. 정말 고맙고 청혼을 기다리고 있겠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