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나이 프로필 결혼 전부인 아내 이혼 재혼 과거 생활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호산 나이 프로필 결혼 전부인 아내 이혼 재혼 과거 생활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박호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재혼 고백을 한 박호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우 박호산 프로필
2. 박호산 돌싱 전부인 이혼
3. 박호산 과거 생활고

4. 박호산 재혼 아내 직업

 


1. 배우 박호산 프로필

박호산은 본명 박정환, 1972년 10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0kg이고 학교 학력은 배재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동화, 아들 박연우, 아들 박준호, 아들 박단우가 있다.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이트하우스이다.

 

 


박호산은 2017년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강철두 역으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이후 나의 아저씨에서 박상훈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박호산 인스타는 park_hosan이다.

2. 박호산 돌싱 전부인 이혼

돌싱포맨에서 박호산은 돌싱이었다가 재혼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김준호는 "우리의 꿈이시다. 우리의 로망이다"고 감탄했다.

 


박호산은 "친구한테 들은 얘긴데 '인간이 판단력이 흐려지면 결혼을 하고, 인내력이 떨어지면 이혼을 하고, 기억력이 떨어지면 재혼을 한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혹시 기억력이 떨어지시냐"고 물었고, 박호산은 "나는 대사 말고 기억하는 게 없구나"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3. 박호산 과거 생활고

 


박호산은 "한때 힘들었을 때 고층빌딩 유리를 닦았다. 대학로 배우들은 90퍼센트는 투잡을 한다"고 어려웠던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 "살면서 제일 어려웠을 때는 이혼하고 아이 둘과 연극 배우로 살 때였다. 그때 첫째가 5학년, 둘째가 1학년이었다. 방이 없는 큰 원룸을 잡아서 셋이 살았다. 힘들었어도 즐거웠던 기억"이라고 고백했다.

 


박호산은 "지금은 첫째가 29살, 둘째가 25살, 재혼해서 낳은 셋째가 10살이다. 첫째는 장가를 갔고, 둘째는 래퍼 풀릭"이라고 밝히며 "지금은 아이들 걱정이 없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막내아들이 '영재발굴단'에 영어 영재로 나왔는데 또래 상위 0.5퍼센트였다"고 전했다. 박호산은 "지금은 영어보다 과학 공부를 많이 한다"고 덧붙였다.

 


4. 박호산 재혼 아내 직업

 


박호산은 재혼한 아내도 재혼한 사이라고 말했고 극작가 김동화가 아내라는 배우와 작가로 만났다며 러브스토리르 전했다.

 


박호산은 “하객을 관객으로 모셨다, 일주일 결혼식했다”며 “아내가 우리 러브스토리를 연극으로 써왔다”며 당시 박호산이 연출, 아내가 작가로 극을 썼던 ‘여왕개미’ 작품 포스터와 실제 공연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