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옥순 나이 프로필 본명 직업 토익 학원 강사 키 몸매 사업 매포흑염소 차 자동차 인스타

나는솔로 17기 옥순 나이 프로필 본명 직업 토익 학원 강사 키 몸매 사업 매포흑염소 차 자동차 인스타

파란만장했던 나는솔로 16기가 지나가고 새로운 기수인 17기가 돌아왔다. 이번에도 역시나 상상초월 캐릭터들이 가득한 가운데, '첫인상 0표 굴욕' 옥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17기 옥순 프로필
2. 17기 옥순 토익 만점
3. 17기 옥순 사업
4. 17기 옥순 나는솔로



1. 17기 옥순 프로필

17기 옥순의 본명은 오은경, 나이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20대 완전 후반 또는 30대 초반으로 추정하고 있다.

 


17기 옥순 키는 약 166cm 정도 되며, 학교 학력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하였고 연세대학교 TESOL 수료이다.

 


17기 현재 직업은 세종시에서 매포흑염소 대표로 있다.

17기 옥순의 인스타는 oh010707이다.

 

 


2. 17기 옥순 토익 만점

17기 옥순은 과거 토익만점자로 토익학원에서 미녀강사로 유명했다.

 


과거 YBM어학원 종로 e4u 지점 영문법 강의, YBM어학원 종로 e4u 토익 기초필수반, YBM어학원 구로지점 토익 LC/RC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3. 17기 옥순 사업 매포흑염소

17기 옥순은 나는솔로에 등장할 때 벤츠를 타고 등장했고 본인이 결혼을 하더라도 본인이 경제적인 부분을 책임질 것 같다고 했는데, 현재 매포흑염소 대표를 맡고 있다.

 


매포 흑염소 홈페이지를 보면, 오은경 대포로 나와있는 걸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으며, 3대에 걸쳐 흑염소 진행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업체다.

 


진액을 만드는 공장과 흑염소를 키우는 농장을 함께 가지고 있는 걸로 보이고, 농장의 주인은 아버지 오대영이 농장주로 되어 있는걸로 보인다.

 

 


흑염소를 키우는 농장의 부지도 상당할 걸로 보여 상당한 재력가라고 할 수 있다.

 


매포 흑염소 공장은 세종시 부강면 노호리에 위치해있다.

4. 17기 옥순 나는솔로

17기 옥순이 등장하려고 하자 남자출연자들은 기대를, 여자출연자들은 긴장하는 모습이 보인다.

 


다섯 번째 여자로 옥순이 등장하고 옥순은 검은색 벤츠 차량을 타고 솔로나라에 찾아왔다.

 


17기 옥순은 기존 나왔던 옥순들과는 다른 청순아 외모를 자랑하며 걸어왔는데, 언뜻봐도 예쁜 얼굴로 시선을 끌었다.

 


수수하고 꾸밈없는 느낌의 옥순은 성격도 털털하고, 대표를 맡고 있는 만큼 매사에 똑부러지게 생활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에서 옥순은 청심환을 먹고 왔다고 할 정도로 긴장했다는데, 옥순은 2년 전 영상이지만 인기도 없고 연락하는 사람도 없다고 하죠. 이번 나는솔로 출연을 계기로 사업 홍보도 되고 남자친구도 쟁취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옥순의 아버지는 그냥 돌아오지 말고 좋은 신랑감 하나 꿰차고 올라오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는데, 옥순의 아버지도 쿨한 성격을 보여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